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령메디앙스 10배 능가, 8월 내내 급등할 폭등테마 신황제주!

★ 초대박 신사업 + 세계최초 00인식 핵심기술!
★ 전세계 5,000조 시장에서 정부가 국운을 건 신성장 로드 맵의 핵심업체!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진다.

초대박 신사업+ 정부의 초특급 프로젝트 급등 1순위 기업+ 세계최초 00인식 핵심기술!  등 대박을 터질 수밖에 없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최근 급등주“보령메디앙스10배↑”는 맛배기에 불과한 수년 치 수익도 한꺼번에 거머쥘 폭등주를 찾아냈다.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 역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시세폭발로 직행할 극비 대박재료주이기에 그 동안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이미 수년 전 태양광 분야 핵심기술주로써 강력매수를 부르짖었던 OCI 5000%↑와 3D 분야 핵심기술주로써 잡아드렸던 케이디씨 1000%↑처럼 이 종목 또한, 지금 필자를 믿고 선취매하면 시장 강력한 이슈를 뿌리며 종잣돈을 수 십 배 불릴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시장 베일에 쌓였던 이 회사는 최근 꿈의 대박 신사업 등 급등할 수밖에 없는 기업가치와 성장성을 간파한 세력성 핫머니까지 입질을 시작하여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전세계가 깜짝 놀란 세계1위 기술로써 GM등 글로벌회사들로부터 끊임없는 기술제휴가 쏟아지고 있는 회사로써 본격적인 어닝 시즌을 맞아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는 실적폭증으로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전세계 5,000조 시장에서 정부가 국운을 건 신 성장 로드 맵의 핵심업체로써 제일 먼저 지목되며,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이를 간파한 정부에서 특별법 제정도 모자라 대대적인 수주모멘텀의 이슈만으로도 까무러칠만한 폭등세가 휘몰아 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초대박주이다.

단언컨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잡고 싶어도 못 잡을 폭등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올 한해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첫째, 사상전례 없는 고 마진의 대박 신 사업 시작!]

실적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대박 신사업의 가세로 올해 창사이례 유래 없는 사상최대 실적이 확실하다. 영업이익 100%만 증가해도 단기 급등하는데, 분기마다 사상최대실적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수백% 급등할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둘째, 폭등 초읽기! 8월 내내 급등 할 폭등테마 신 황제주!]

정부뿐 아니라 향후 수 십 년간 차기 정부까지 대한민국 新 성장 동력사업의 최고 수혜주로 혜성처럼 떠오를 기업이다.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중인 수 십조 국책사업에 핵심주관업체로 제일 먼저 지목되며 이미 2년 전부터 이와 관련된 초대형 핵심프로젝트까지 이슈화되면 물량 없는 급등시세로 직결될 것이다.

[셋째, 전세계가 경악한 세계최초 00인식 핵심기술!]

풍경정화 단기 700%↑ 처럼 제대로 된 재료 하나면 상상초월의 고수익이 터진다. 하지만 이종목은 세계최초 **인식 핵심기술과 전기차분야 핵심특허 출원에 이어 양산체제에 들어갔다는 특급 재료가 시장에 살짝 노출되는 순간 한두 방 상한가 정도로는 해결이 안될 초대형 폭등재료주로써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넷째, 이런 종목에서 한방 제대로 터질 수밖에 없다!]

시중에 풀린 유동자금의 핫머니까지 속속히 유입되며 “초대박 신사업+ 정부의 초특급프로젝트 급등1순위 기업+ 세계최초 00인식 핵심기술!”등의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급등의 초읽기로써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상한가가 속출하는 개별종목 장에서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이 종목 또한 테마+급등재료의 이슈로써 상한가 문닫고 날아가버려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오늘의 추천주★ 美 FDA 승인 완료! 10배 폭등할 극비 바이오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249

★실시간 무료 종목 진단 및 오늘의 추천주 공개!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JW중외제약, 광명전기, AD모터스, 차바이오앤, 웅진케미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