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극비]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당장 매수!

최근에 줄기세포관련주의 급등판도가 이제는 필자의 추천주를 필두로 대폭 바뀌게 될 것이다.

지난주 바이오주들의 눌림목 과정은 세력들의 개인들 물량털기 과정으로 새로운 이슈 종목에 따른 물량 확보구간으로 판단된다.

현재 세계적으로 진단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금일 필자가 제시할 종목은 “혈액진단 바이오기업”으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한 최초의 기업이 된다.

기습적으로 등장한 바이오 테마다. 시세 급등 후 잠시 눌려 있으나 이 바이오 테마주는 쉽게 끌날 것 같지 않다. 그런데 대부분 종목은 “가짜”종목이다. 진정한 급등 바이오 종목이 따로 있다. 평소 바이오 자체는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지만 모든 정보력을 총동원해 이 종목을 확인해 본 결과 깜짝 놀랐다.

여의도 최고의 정보력을 자랑한다는 필자가 확인한 하반기 관련 최대 재료테마가 혈액진단 바이오에서 터진다는 것이다. 필자가 이미 4500원에 추천해 단기 100% 급등한 ‘산성피앤씨’는 아직 장난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부러울 이유 전혀 없다. 또 하나 찾아냈기 때문이다. 최근 시장 때문에 기죽고 마음 고생했던 투자자들은 오늘 이 한 종목으로 후련하게 한풀이를 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충분히 가능할 것이며, 이 종목으로 필자의 초대박 계좌 만들기 프로젝트를 또 시작한다고 선언한다.

더 이상 돈도 되지 않는 종목 붙잡으면서 세월을 낭비하지 말고, 금일 필자가 제시하는 종목으로 포트를 완전이 바꾸길 바란다. 반드시 돈 된다!

단언컨대, 금일의 “[극비] 혈액진단 바이오기업 최초 코스닥 상장!” 재료주로 코스닥 시장이 또 다시 발칵 뒤집어 질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만한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첫 상한가에 잡지 못하면 이 종목으로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왜냐면?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단 3분이면 충분할 정도로 매집이 완료되었고, 그 다음날부터는 물량없이 곧장 점상한가로 말아부칠 가능성이 농후하기 때문이다.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최초 재료주면 최소한 과거 30배~50배 이상의 대폭등이 나왔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를 반드시 능가하리라 확신한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거의 1년반 동안 깨지지 않던 알앤엘바이오의 수익률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웅진케미칼/코엔텍/한솔홈데코/에스맥/삼영화학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