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도 가수다’ 이번엔 듀엣 도전?
지난 주 천엽(추대엽)과 방정현(정명옥)의 등장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MBC ‘웃고 또 웃고’의 ‘나도 가수다’가 이번엔 ‘폭풍 듀엣’으로 또한번 웃음과 재미를 선보인다.

이번 무대에서는 정재범(정성호)과 방정현(정명옥)이 함께하는 환상의 듀엣 무대가 펼쳐질 예정. 그들은 ‘나는 가수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임재범과 박정현의 듀엣곡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열창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엽의 패러디가수 천엽(추대엽)도 다시 한 번 ‘나도 가수다’ 무대에 오른다. 정엽의 맷돌 돌리기 창법을 완벽 소화하며 화제가 된 그가 이번에 선보일 노래는 ‘짝사랑’이다. 정엽의 ‘짝사랑’ 무대를 천엽이 어떻게 변신시킬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밖에 ‘나도 가수다’의 원년 멤버 이소다(김세아)는 이소라의 ‘제발’ 무대를 완벽 재현하며 노래를 부르다 갑자기 울음을 터트려 제작진을 당혹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소다가 울게 된 사연은 ‘웃고 또 웃고’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위대한 탄생’으로 스타덤에 오른 데이비드 오가 ‘전설의 김PD’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트레이드마크인 살인 미소와 함께 감미로운 노래 실력으로 또 한 번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MBC ‘웃고 또 웃고’는 15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된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