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급호재 노출 임박! 폭등 직전의 마지막 매수 기회!

급등 직전의 응어리진 상승에너지가 농익을 만큼 농익은 막강 대박주를 발굴했다! 대폭등이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현재주가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이제 다시 오지 않을 역사적인 바닥구간의 주가수준이다.


매수하고 나서 절대 조정 없이 바로 치고 갈 급등임박종목이며 장기상승추세종목이다. 대박의 전설 같은 종목이 나올 현재의 시장국면에 딱 들어맞을 확실한 초대박 급등종목이 되리란 점을 필히 강조한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동사는 ‘최첨단 IT핵심분야에서 세계 유일의 경쟁력 있는 기술력을 보유’한 최고의 기업이며 올해 창사이래 제2의 도약을 펼칠 기업이다. 최고의 메이저 IT기업과 통신, 그리고 금융기관과 더불어 세계최초의 모바일 스마트전용 서비스를 독점 개발하여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올해에만 ‘전년대비 10배 이상의 폭발적인 실적폭증’이 예상된다.


또한 모바일 및 스마트 기기전용 통신 서비스와 새로운 루트의 유통사업이 정부 승인 하에 시작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수천억 대의 메이저 세력들이 이미 매집 작업을 완료’해 놓은 상태이다. 지금이 바로 하늘이 내린 매수급소자리로서, 반드시 노려야 할 베팅 챤스라 강조하는 바이다.


이 종목은 정말 길게 말 할 필요 없는 종목이다.


장담하건데 지금과 같은 최적의 매수 기회는 앞으로 절대 오지 않는다! 아직까지도 제대로 된 대박주를 한번도 맛보지 못하고 변두리 잡주에서 원금손실을 보고 있거나 현금이 없어 고민인 투자자라면 이 종목 앞에서 고민할 필요가 없다.


한시라도 이 종목으로 갈아타서 생전처음 느낄 폭등시세의 맛을 누리길 바란다.


[첫째, 전세계 모바일 업체 석권! 메가톤급 호재 노출 임박!]


현재 삼성에서 출시 되고 있는 갤럭스 최신사양 모바일 폰과 테블릿PC 기기에 핵심 내장 콘텐츠를 공급하는 것 외에도 세계적인 모토로라, HTC 등과도 공급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향후 폭발적인 실적 성장이 보장된 황금빛 실적퍼레이드가 펼쳐질 것이다.


또한 엄청난 호재가 기다리고 있어, 향후 이 종목의 현재주가에서의 매수는 향후 절대 불가능할 것이라는 점 명심해야 한다! 매 분기별 50% 이상의 영업이익 성장이 예상되며 단기급등뿐만 아니라 중장기적인 안정적 주가상승이 보장된 고성장종목이다.


[둘째, 2분기 실적이 이미 전년도 한해실적 추월! 확실한 실적 턴어라운드!]


세계 시장을 주름잡을 삼성전자에 독점적으로 공급되고 있는 스마트모바일의 핵심적인 소프트웨어 기술확보와 가격 독점력으로 인해 전년도에 비해 폭발적인 매출증가세와 이익성장율을 보였다. 이로 인해 전년도의 실적부진을 씻고 올해 흑자전환을 포함해 창사이래 최대치 순이익규모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모바일기기 시장의 엄청난 수요폭발로 동사의 시대가 활짝 열린 셈이다. 단기적이고 일시적인 실적 턴어라운드가 아닌 관련산업의 호황국면 진입에 따른 고성장 싸이클에 진입된 비즈니스모델로 구축된 고수익기조는 향후 수년간에 걸쳐 지속될 것이다. 그 말은 곧 이 종목의 주가가 현주가 대비 1,000% 이상의 상승 가능성이 활짝 열려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 자회사 성장신화로 추가적인 급등엔진 장착! 어디까지 오를지 모른다!]


실적 고성장이라는 호재 이외에 향후 각광을 받을 핵심적인 비즈니모델이 마련된 금쪽 같은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고, 이 자회사로 말미암아 금년도에 모바일 스마트 기기 시장에 대단한 급등호재를 보유하게 되었다. 자회사의 자체적인 원천보유기술을 가지고 국내 유일의 독보적인 모바일스마트 기기관련 수익사업에서 거대한 계약체결 건이 터질게 임박한 시점이 바로 그것이다!


시장참여자들이 전혀 알지 못하는 확실한 호재다. 월 수백억의 현금이 이 종목에 들어올 것이다. 전례 없는 엄청난 성장모멘텀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게다가 지난 2년간에 걸쳐 바닥을 다질 만큼 다져놓은 현재의 주가수준에서의 호재이니만큼 그 상승강도의 폭발성은 엄청나게 강력할 것이다.  2011년 이 종목은 연간 수익률상승순위 5위 이내에 들어갈 종목이 확실하다. 무조건 잡아야 한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오늘의 추천주★ “초대형 M&A + 국내최초 유럽진출” 10배↑ 폭등할 특급 재료주 출현!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117


★실시간 무료 종목 진단 및 오늘의 추천주 공개!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승화명품건설, 큐로컴, 인포피아, 메디포스트, 기산텔레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