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이오테마 능가할 大폭등 테마가 드디어 지금 터진다!

필자의 회원들은 지금 계좌에 난리가 났다. 한일이화 200% 급등에 이어, 후성, 엘엠에스로 연달아 수익들이 펑펑 터트렸으며 최근에는 에프씨비투웰브룰 추천해 단기 100%의 수익률을 잡아 드렸다.


필자는 이렇듯 한달에 한번씩 초대박의 종목 추천드리는데 바로 오늘이 그날이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대박의 기회를 잡았으므로 축하 드린다. 단기 100% 급등한 줄기세포 “에프씨비투웰브” 부러워할 필요 없다. 훨씬 더 강력하고 재료가 분명한 그리고 급등의 초읽기에 들어간 종목이니 부러워하고 있기 보다 지금 당장 행동으로 옮겨 물량부터 확보해 보시기 바란다.


특히! 이번 주를 기점으로 아예 대놓고 급등하겠다고 작정한 종목으로 판단되는바 대박의 돈을 벌어줄 종목을 가르쳐 주는데도 불구 10분이라는 시간을 투자 못해 평생 벌 돈을 벌지 못하는 실수는 범하지 않길 다시 한번 강조 드린다.


현시점 엉뚱하게 물린 종목이 있다면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의 종목이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지금 동사의 업계는 엄청난 대폭풍이 일고 있다. 최근 들어 경쟁기업들의 주가 폭락과 더불어서 줄줄이 도산하고 있는데 유독 동기업만이 지속적으로 실적도 좋아지고 주가 역시 아주 강한 모습을 형성하고 있다.


왜 동사는 경쟁사들의 문을 닫을 때 홀로 시장점유율을 높이며 독점체제로 들어갈 수 있었을까?? 당연이 뛰어난 기술력과 엄청난 자금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물량을 공급할 수 있는 폭발적인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중국 등 전세계 물량이 동기업에 집중되며 수주 잔고가 무려 600%나 폭증하고 있다.


더 대단한 것은 실적마저 미칠듯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영업이익이 400% 폭증! 순이익 역시 200% 폭증하고 있다. 이런 재료가 있는데 주가가 폭등을 안 할 수 없을뿐더러 더욱 기가 막힌 것은 중동지역 물량을 싹쓸이 하기 위한 대규모 투자가 극비리에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다.


이 내용은 자세히 공개하기 어렵다. 이제 곧 시장에 노출될 재료이기 때문이다. 필자의 탁월한 정보력으로 필자를 믿는 투자자에게만 공개하려고 한다. 현재 주가의 움직임을 살펴보면 1분 1초가 아쉬운 긴박한 시점이다. 누가 먼저 물량을 잡고 있느냐의 싸움이다.


정보의 희소가치를 위해 ARS를 통해서도 길게도 아닌 단 2틀만 공개를 하겠다. 이 글을 우연히 발견한 투자자라면 필자를 믿고 매수해 보길 바란다. 대박이라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오며 우연치 않은 기회를 통해 나타나게 된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이 종목은 필자의 오랜 경험상, 수년 만에 한번 찾아오는 황금주로써 그 동안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운 올 한해 농사를 한방에 확정 짓는 대박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꼭 잡아 대박을 터트려 보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SK브로드밴드/CJ씨푸드/휴온스/잘만테크/인지디스플레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