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증권, 갤럭시S2ㆍ아이패드2 무료지급 이벤트
한화증권(대표 임일수)은 스마트폰에서 주식매매를 할 수 있는 증권어플 ‘Smart M’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1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스마트폰 이벤트 ‘네버엔딩 스토리 2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Smart M’은 스마트폰 이용고객들의 이용패턴을 분석, 한번만 로그인하면 이후에는 로그인 없이 관심종목 및 시세 등을 편리하게 조회하고, 실시간 잔고를 자동으로 조회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또 사용자 본인이 원하는 메뉴 및 지수를 편집하여 설정하는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스마트폰 이벤트는 Smart M 다운로딩 후 로그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Smart M 로그인 이벤트’, 갤럭시S2ㆍ아이패드2의 월 할부금 및 통신비를 지원하는 ‘최신 스마트폰 무료지급 이벤트’,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무료수수료(유관수수료 제외)를 적용하는 ‘신규고객 1년 무료수수료’ 로 구성돼 있다.

갤럭시S2는 매매금액에 상관없이 매월 1번만 주식매매를 하면 월 할부금이 지원되고 아이패드2는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매매를 하면 월 할부금이 지원된다. 월 2000만원 이상 주식매매시 통신비가 추가로 지원된다. 이미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이 이벤트 신청 후 Smart M을 통해 월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시 월 1만원을 1년간 지원한다. 


최근 한화증권은 은행개설계좌 브랜드인 ‘스마트C’를 출시하면서 HTS, 홈페이지, 스마트폰(Smart M)을 이용한 주식매매시 국내 최저수준의 수수료인 0.011% 를 적용하고 있다. 단, 할부금 지원신청을 한 고객(신규고객 포함)은 0.1%의 주식수수료가 적용된다.

‘Smart M’ 은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화증권’ 으로 검색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1544-82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