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4조원 청정에너지 시장 독점’ 2차전지 시장의 숨은 수혜주!

시장이 급등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어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이며 이제부터 본격화될 수익률 게임에서 시장 곳곳에 숨어있는 실적개선과 특급재료를 겸비한 종목을 잘 선정하면 파죽지세의 신고가 행진을 펼칠 것이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 7월 독보적 기술 가진 이 종목으로 승부해라!


이 시점에서 공격적으로 베팅해야 할 대박 종목은, 정부의 신성장 동력사업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종목 중에서, 거대 세력이 급등시킬 수 있는 확실한 명분과 실체를 보유한 종목을 공략해야 한다.


금일 추천주는 시장의 이슈뿐만 아니라 실적까지 사상최대 실적으로 폭증하고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명분을 지닌 채, 세력의 자금이 숨가쁘게 투입되고 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세력의 의도를 챠트 분석으로 정확하게 읽어내는 것이어야 한다. 하지만 초보투자자들은 재료가 있는 종목을 위주로 찾다보니 재료가 공개된 뒤 시세 끝물에서 물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종목은 그러한 투자자들에게 있어 두 번 다시 없는 기회라고 자신한다.

 

▶ 세계 청정에너지 시장 독점하게 될 초대형 승부주!


왜냐하면 최근 ‘2차 전지의 황금시대가 도래하는 가운데 동사는 숨은 수혜주’로 부각되며 또 하나의 일을 내려 하고 있기 때문이다. 동사는 파격지세로 성장하고 있는 ‘14조원의 시장에서 청정에너지원의 중심으로 부각’되고 있으며, 전기차와 스마트폰, 태블릿PC등 미래 신사업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초특급호재와 더불어 초대형 재료들이 적재적소에서 터지며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랠리가 순식간에 펼쳐질 황금종목이 될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이 보유한 재료는 ‘시장에 거의 노출되지 않는 특급 재료’로써 주포가 바닥권 물량의 매집을 끝내고 나서 마지막까지 나오지 않는 장롱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으며, 주가를 신고가로 들어올리기 시작한 것이 포착되고 있기에 7월 초대형 급등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한 종목이다.


이 엄청난 코스닥 최고의 황제주를 놓친다는 것은 올 한해는 물론이고, 일생일대 최고의 후회가 될 것이 분명하며, 눈감고 매수만 해두면 꿈에 그리던 대박수익이 절로 날 수 밖에 없는 기회임을 명심에 또 명심하길 바란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오늘의 추천주★ 300조 시장 독식할 신약치료제 개발 성공한 바이오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10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현대디지탈텍, 보령메디앙스, 아이마켓코리아, 현대산업, 한국항공우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