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사도 ‘경악’ 주식으로 매일 300만원 수익

대한민국 상위 0.1%로 통하는 여성 애널리스트 ‘moistock’의 투자 기법이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증권TV에 출연하며 이미 매월 수천 만원 이상의 수익을 달성한 바 있어 그녀의 매매 기법은 수억원의 가치를 호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엑스원(www.x1.co.kr)에서 ‘moistock’전문가 공개방송을 하여 그 매매 기법을 낱낱이 공개 할 예정이라 투자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 ‘moistock’무료방송 참여하기 => 엑스원 www.x1.co.kr 사이트 접속 후 이용


그녀의 방송을 통해 하루 3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대치동과 분당 부유층의 방송 참여 문의가 많아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


“혼자 매매하다 2억을 잃었는데 이제 대부분 회복했다. 이제 가족 앞에 떳떳하게 설 수 있게 됐다. 정말 감사 드린다.”


‘moistock’ 전문가의 방송을 2개월 동안 시청했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수익금으로 자녀 결혼자금을 마련했다는 주부부터 아파트 담보 대출금을 다 갚았다는 중소기업 차장님도 있었다.


→ ‘moistock’무료방송 참여하기 => 엑스원 www.x1.co.kr 사이트 접속 후 이용


moistock 전문가는 개인들의 잘못된 매매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내가 사면 떨어지고, 팔고 나면 오른다고 한탄한다. 그러다 팔면 오를까 봐 겁이 나서 못 파는 경우가 많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자신이 산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다.


- 2천원 미만 주식을 몇 천주씩 사면서 그것이 금방 1만원 되고, 5만원 되는 기대에 부푼다. 10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수익이 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위와 같이 매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번 ‘moistock’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 ‘moistock’무료방송 참여하기 => 엑스원 www.x1.co.kr 사이트 접속 후 이용


moistock 전문가가 상위 0.1%로 통하는 이유는 우량주 단기 매매를 통해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데 있다.


일반적으로 보는 것을 아침에 프로그램 매물이 9시 30분 전으로 크게 나온다면 하루 종일 프로그램 매물이 쏟아지며 시가총액 상위 종목이 잘 오르지 않고 또한 개인이 주식이나 선물을 대거 매수하는 경우 지수 반등이 쉽게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수 폭락 시 개인 투매가 발생할 경우를 간파하여 우량주 매수를 들어가면 손쉽게 5% 이상의 수익을 볼 수 있다.


또한 호가창의 총매도잔량이 총매수잔량보다 2배 이상 많으면서 1~2% 상승하고 있는 종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심리전에서 이길 수 있는 세력의 비밀이 수없이 많다.
이번 moistock 공개방송에서는 세력의 움직임을 간파하는 방법과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기법을 낱낱이 공개 할 예정이다.


산성피앤씨 +120%, 알앤엘바이오 +110%의 수익을 놓쳤던 분이라면 이번 무료방송에는 필히 참석해 보길 바란다.


★상위 0.1% 여성 애널리스트 ‘moistock’ 무료방송 참여방법★
강사 : moistock
일시 : 7월 8일(금)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엑스원
http://www.x1.co.kr/live/bestExpertPop.do?analId=192&type=heraldm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강원랜드, STX조선해양, 한국항공우주, 에스엠, 아이마켓코리아

 

▷ 엑스원(X1) 회원 이슈 종목

AD모터스, 현대EP, STX조선해양, 대유에이텍, 시공테크, 대창, 삼목정공, 하이닉스, 엔알디, 코데즈컴바인, 이니시스, 이지바이오, 아가방컴퍼니, 대우조선해양, 한글과컴퓨터, 에스넷, 체시스, 인스프리트, 오스템, 현대위아, 현대하이스코, 코프라, 셀트리온, 세종공업, SK C&C, 상신브레이크, 누리플랜, 국순당, 산성피앤씨, 메디프론, 오스코텍, 한올바이오파마, 메디톡스, GS건설, 삼성SDI, 한화케미칼, 삼성중공업, 주성엔지니어링, 파라다이스, 씨젠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