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ood & Goods>외출할땐 쿨링 비비크림 챙기고…무좀·신발냄새 탈취제로 날리고
유통가에 여름용 화장품과 생활용품이 많이 나왔다.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여름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쿨한 화장품도 나왔다. 여름 불청객 무좀과 신발 속 냄새를 억제하는 제품, 세정력은 강력하지만 인체에 무해한 주방세제, 음파로 작동하는 칫솔 등도 올여름 주목받는 신상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마스크팩 ‘아이오페 모이스처 스킨 3-step 필 오프 팩’을 출시했다. 120㎖ 3만원. 호두껍질 파우더가 피부 깊은 곳의 노폐물과 노화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그레이프 프루트 추출물이 얼굴선 처짐을 막아주고 탱탱하고 화사한 얼굴 피부를 가꿔준다. 팩이 마르면서 느껴지는 조임으로 즉각적인 페이스 라인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애경은 친환경 주방세제 ‘순샘 리얼’ 2종을 내놨다. 허브녹차와 내추럴효소 등 2종으로 구성됐다. 1㎏ 6550원, 1.2㎏(리필) 4750원. 무방부제, 무색소, 무인산 등 화학성분을 최소화해 세정력은 좋고 인체엔 무해하다. 허브녹차는 유기농 허브와 녹차성분 함유로 피부진정 및 탄력 효과가 있다. 내추럴효소는 밥풀ㆍ밀가루 등 전분제거 능력이 강하고, 음식냄새 제거 효과도 뛰어나다.

○…LG생활건강은 신발 속 악취와 무좀균 등 세균을 제거해주는 신발탈취제 ‘Mr.홈스타 신발을 부탁해’를 판매한다. 200㎖ 3900원. 구두ㆍ운동화 등 신발 내부에 적당량을 분사한 뒤 건조하면 무좀균ㆍ대장균ㆍ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할 수 있다. 베이킹소다, 녹차, 감잎 등의 추출물로 만들어 신발 속 악취 제거 능력도 뛰어나다.

○…더페이스샵은 남성용 ‘허브앤릴리프 옴므’ 7종을 시판한다. 상품에 따라 5500~8800원이다. 내추럴 허브 성분이 들어가 도시의 유해환경이나 잦은 면도, 과중한 스트레스 등으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파라벤, 광물유, 동물성 원료 등을 최소화한 5無 시스템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번들거림 없이 깔끔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SPF50+/PA+++)’을 내놨다. 12g 5만5000원.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자외선과 근적외선 등을 동시에 막아준다. 알프스 빙하수와 알로에 추출물이 피부에 시원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에도 부드럽게 발라지고 촉촉하고 뽀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CJLION은 ‘시스테마 음파 진동 브러시’를 선보였다. 가격은 2만5000원, 칫솔모 리필 9000원이다. 0.02㎜ 초극세모로 잇몸 자극을 최소화했다. 치아와 잇몸 틈새 깊숙한 곳의 플라크까지 제거한다. 음파 진동 방식이어서 나일론모 회전식 전동칫솔의 문제점인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잇몸 틈새까지 직접 닦을 수 있어 치주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