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적정가 3만원 직행할 3천원 대 초저평가 저가주에서 대박이 터진다!

필자는 그간 풍경정화와 같은 폭등대박주나 최근에 후너스, 메디포스트, 한국알콜 같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자산가치 우량 성장주 등을 공개하여 애청자 여러분들께 큰 수익을 안겨드렸다. 금일 필자가 추천해드릴 종목 또한 여러분들의 계좌를 크게 불려드릴 수 있는 확실한 대박주로 엄선 공개하고자 한다.


이제부터 정말 폭발적인 폭등세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대단한 종목을 긴급 공개하고자 한다!  거침없이 탄탄하게 지속적으로 급등할 올 7월 이후 하반기 최대 대박주임에 틀림없다. 확실한 분석과 정보를 통해서 완벽히 장차 목표주가까지 밀고 올라갈 보석 같은 재료보유주로서, 이 기회를 절대 놓치면 안 된다.


거래소시장의 주도주 장세는 코스닥의 테마장세가 이제 불붙기 시작할 이 즈음에 이 종목은 이제 막 대박의 대항해를 위해 닻을 올렸다. 더 이상 안 움직이는 종목에 물려 고통 받지 마시고,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을 통해 손실분뿐만 아니라 1,000%대의 엄청난 수익을 챙기길 바란다. 주식투자인생에 있어서 처음으로 느껴보는 대박의 환희를 기대하시라!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이 종목은 메이저 업계에서 전폭적으로 인정하는 관련생산제품의 핵심 기술을 담당하는 기업으로서 이미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하며, 엄청난 특허 취득 수에 따른 로열티 수입만 엄청난 기업이다. 향후 관련업계에서 ‘전세계적으로 수십조 규모의 기술특허시장을 선점’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정부가 정책적으로 추진중인 차세대 신성장 사업분야에 1순위 지원대상기업’이 되어 향후 엄청난 정책자금지원까지 유입되면, 그 성장세가 가히 폭발적으로 커질 것이 분명한 기업이다.


특히 ‘자체 제작한 특수첨단기술을 이용한 핵심부품이 관련 메이저 업체의 호평과 함께 독점 공급’되고 있어, 다른 업체들에 비해 월등히 높은 공급마진율로 인해 분기별 실적 중 영업이익률이 매 분기마다 30% 이상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세계적인 다국적 메이저기업들과 공동으로 개발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주도적인 위상을 확보한 대단하나 강소기업으로 변신되었다.


과연 얼마나 뛰어난 원천기술을 가졌길래 세계적인 메이저 기업들과 공동으로 연구와 마켓팅을 하는지에 대해 알고 나면 기절초풍할 것이 분명하다.


놀랄만한 사실은 위와 같은 확실한 실적과 기술력, 성장성을 보유한 탓에 외국계 자금의 유입이 연일 지분매입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세계적인 투자사에서 이미 은밀히 한국의 작은 기업에 엄청난 자금을 투입해 경영권을 위협할 정도로 지분매입을 벌이는 까닭은 과연 무엇 때문이겠는가?


‘다양한 급등조건이 충족된 이 종목의 향후 주가 폭등의 확실한 전망’ 때문이며, 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베팅을 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본 종목은 그냥 지나칠 종목이거나, 단기수익 정도로 끝날 종목이 결코 아니다라는 점을 강조하는 바이다.


[첫째, 대한민국 먹여 살릴 핵심기술! 엄청난 기업가치의 성장세가 거침없이 시작되었다!]


메이저 기업의 최고 품질인증을 받고 나서부터 세계적인 메이저 업체로부터도 대박 납품요구가 연일 쏟아지고 있다. 동시에 메이저기업과의 공동 프로젝트가 성사되어 세계시장의 관련 부품시장의 100% 싹쓸이 할 구조로 판이 짜진 상태이다. 이로 인해 동종목은 매년 200%이상의 외형성장이 가능한 수익모델이 완성되었다고 볼 수 있다.


여기에 세계가 깜짝 놀랄 친환경, 녹색 프로젝트의 가시적인 개발성과가 이제 곧 발표예정이다. 이게 발표되면 곧바로 쩜 상한가로 수직상승이 분명하니, 문 닫기 전에 동 종목에 대한 물량확보가 시급한 상황이다!


[둘째, 순익폭증! 엄청난 자산가치대비 현 주가 수준은 역사적인 최저평가 수준!]


현재 자산가치대비 시가총액규모가 엄청나게 저평가된 상태이다. 당장 현금화 시킬 수 있는 부동산자산을 포함해 막대한 현금성 자산이 시가총액 대비 2배 이상을 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시가총액은 거기에 반토막에 불과한 수준이다.


또한 매분기 폭증하고 있는 분기별 영업이익규모와 로열티 수익까지 포함한다면 이루 말 할 수 없을 정도로 저평가된 수준의 주가에 할 말을 잃을 정도다. 실적성장과 자산가치까지 감안한 이 종목의 주가수준은 현주가 대비 500% 이상 올려 붙여도 전혀 할 말 없는 상태이니,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라 하겠다.


[셋째, 올해 주가상승율1위로 당당히 랭크 될 최고의 대박 히어로 주식!]


전 종목을 통틀어 성장가치대비 극심한 초저평가이다. 수급+실적+재료를 겸비한 초고속 성장성주임에도 불구, 3천원대의 저가권에 머무른 종목이며, 이미 이 가격대에 세계적인 막대한 투자사의 투자자금이 투입되어 장차 폭등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수급까지 완벽하게 구축된 보석 같은 대박임박주로서 지금 시황에 딱 맞는 종목이라 할 수 있다.


챠트 상으로도 대박 폭등주들의 공통적인 현상이 발생하여, 단기 폭등 및 중장기 상승추세가 이제 시작될 구간에 들어섰다. 이처럼 필자가 대박종목의 절호의 매수급소자리까지 친절하게 알려드리니, 무조건 놓치지 말고 꼭 물량을 확보하여 단기간에 큰 부를 챙기시길 바란다.


 “김동환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오늘의 추천주★ “新박근혜 테마 탄생!” 최소 1,000% 급등할 이 종목부터 잡아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969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보령메디앙스, 동양강철, 홈센타, 옵트론텍, 쌍용정보통신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