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7월 큰돈 벌려면 이 종목 꼭 사라!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지금 당장 선취매하면 시장 강력한 이슈를 뿌리며 종잣돈을 수 십 배 불릴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최근 주가가 빠질 때마다 거대 세력이 집중적인 매집을 하는 것을 보면 무조건 폭등이 터질 수 밖에 없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고 있다.


분명히 말하겠지만, 이 종목은 추천 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장중 상한가로 문닫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으로써 시시하게 상한가 한 두 방에 만족할 일회성테마주가 절대 아니다. 까무러칠만한 폭등세가 휘몰아 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초대박 재료주이다.


필자가 2차 전지 숨겨진 종목으로써 추천한 후성 110%, 태양광자회사의 가치를 역설하며 잡아드린 오성엘에스티 400%, 기아차 1100% 시세도 단숨에 쏘아 올릴 급등의 명분이 있는 종목으로써, 눈치 빠른 회원은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해야 한다.


외국계 거대세력매집 + 삼성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 + 매 분기 사상최대 이익 + 정부정책 급등1순위의 대박을 터뜨릴 수밖에 없는 급등주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시중의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이 종목으로 몰리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는가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특히, 세계적 기업인 삼성도 시장점유율 40%를 넘지 못하는데, 이 회사는 전세계 시장점유율 90%로 세계 1위로써 시장을 독식하고 있으니 말 그대로 공장에서 제품을 찍어내는 대로 ‘세계 가전 TOP5 기업’에 이 핵심제품을 싹쓸이 공급하며 글로벌 기업들이 하나같이 눈독을 드리며 끊임없는 러브 콜을 보내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전세계를 리딩하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광 등 차세대 핵심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상상초월의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로 시장을 무섭게 독식하며 정부의 미래 신 성장동력 10대 분야 핵심 주관업체로써,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최고의 정책수혜주로써 부각되면 거침없는 급등랠리가 예상된다.


더욱 소름 돋는 것은, 급등의 가속 페달을 밟을 ‘외국계 거대세력매집’의 특급호재가 초읽기에 진입한 상황에서 ‘삼성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라는 메가톤급 호재까지 동시다발적으로 터져나오면 정신을 차릴 수 없는 급등시세가 휘몰아 칠 것이 확실하여 지금 빨리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분명한 것은, 그 동안 삼성 관련된 핫이슈 종목들이 하나 같이 급등했다는 점에서 세력들이 맘 먹고 제대로 한방 터뜨릴 확실한 명분이 있는 급등임박주이다.


단언컨데,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시세폭발 전 마지막 매수기회임을 거듭 강조한다.


첫째, 전 세계 시장 1위! 매 분기 사상최대 이익의 엄청난 호황!


전세계 IT 핵심분야에서 90% 로써 세계1위로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을 가지고 3D-TV,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차세대 가전제품을 비롯한 첨단IT기기에는 동사의 핵심기술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써 매 분기 사상최대실적의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둘째, 삼성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극비 프로젝트, 급등 1순위 수혜주!


삼성이 천문학적 자금 투자를 발표하면서 시장에서는 이와 관련된 수혜주를 찾는데 혈안이 되어있지만, 동사는 이미 삼성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극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43조 투자의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되며 이런 대박재료로 상상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폭등 임박주다.


셋째, 외국계 거대세력매집! 7월 작정하고 날리기 전 반드시 잡아라!


빅랠리를 겨냥한 스마트머니의 거대자금이 동 종목으로 급속히 유입되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분명히 말하지만, 외국계 거대세력매집 + S사와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 매 분기 사상최대 이익 + 정부정책 급등1순위로써, 잡아두기만 하면 수 십 배의 큰 돈 벌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 종목을 놓친다면 올 한해 두고두고 후회 속에 보낼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엘티에스/비아이이엠티/기산텔레콤/코콤/홈센타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