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토브리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목동 전시장 오픈
▶목동 전시장 오픈=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목동 전시장 문을 열었다. 메르세데스벤츠 목동 전시장은 1개층, 총 면적 331㎡규모로 최대 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또 고객상담실과 고객라운지도 마련됐다. 목동 전시장 오픈으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전국에 총 21개의 공식 전시장 및 23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목동 전시장(02-6355-0000)으로 연락하면 된다.

▶내비게이션 교체비용 지원=아우디코리아가 오는 10월 31일까지 CD/DVD형 내비게이션을 SD카드형으로 교체해주고 비용 일정 부분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2005년부터 2008년까지 아우디 공식 딜러가 판매한 차량 중 MMI(Multi-media Interface)가 탑재된 A6, A8, Q7 모델 7600여대다. 아우디코리아는 130만원 상당의 SD 카드형 내비게이션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차량 사용 기간에 따라 62만~95만원까지 비용을 지원한다. 뒷좌석 모니터나 내비게이션 이외의 제품간 연동 관련 서비스를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교체를 원하는 고객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로 문의하면 된다.



▶코란도C 유럽서 호평=쌍용자동차 코란도C가 유럽 자동차 전문지 ‘콰트로루오트’의 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란도C는 성능과 내외관 디자인 등 여러 항목에 걸쳐 실시된 테스트에서 엔진, 가속성능, 안전성, 실내공간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 6개 에어백과 ESP가 전 사양에 기본 적용돼 안전성이 뛰어나고 실내공간 역시 충분한 공간을 확보했다는 평가도 얻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