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치병 치료 DNA성공!” 극비재료, 노출 시 3분이면 상한가!

모든 매스컴에 일제히 주목 받은 수익률 1위 급등주 발굴. 그 7월의 급등랠리가 또 한번 시작된다.


‘국보디자인’, ‘모헨즈’, ‘아인스’, ‘오로라’, ‘쌍용정보통신’, ‘세아베스틸’, ‘현대위아’, ‘서호전기’, ‘후너스’, ‘아큐텍반도체’, ‘드래곤플라이’  (ARS 추천주)


매주 3종목씩 급등주를 제시해 드렸는데 불구하고, 아직까지 대폭등 수익을 누려보지 못한 투자자분들에게 언급해 드린다. 버티고 버티면 제대로 된 수익 거머쥘 수 있다고 말씀 드리겠다.


전문가 10년의 양심을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이제 더 이상 돈도 안 되는 종목을 보유하면서 허황된 시간 보내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들로 포트를 완전히 바꿔보시기 바란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 이 종목은, 첫 상한가가 무조건 잡아야 큰 돈 벌 수 있다.
▶ 이미 매집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한번 시세 터지게 되면 쉽게 잡지 못하기 때문이다.


금일 추천주의 주제는?  “불치병 DNA성공”의 극비 재료주로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 질 가공할 폭등재료가 조만간 터지게 될 것인데, 아마도 여러분도 연신 브라보를 외치며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


항상 필자의 종목들을 보게 되면,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특히 이 종목에는, 시장 테마를 만들어 급등시키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매집을 완료시켜 놓았기 때문에, 현시점 그 급등타이밍만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단 3분이면 충분하다.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은 “인간생명연장의 초대형 이슈로서 테마시장을 초토화”시켜버릴 상황이라 세력들도 열광하며 4,000%↑ 이상 터트리겠다고 작정한 종목이다. 따라서 매수 후 급등 속도에 놀라 단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의 물량까지 뺏어서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이 기술은 전세계 “신약, 바이오업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사상 초유의 혁명적인 기술”로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몰아넣고도 남을 것이다. 당장 시장 규모만 22조원 규모가 예상되는데, 그것을 단숨에 독점할 핵 폭탄 급 극비재료를 대급등 파동이 전개되는 초입에서 필자가 1800개 코스닥 종목 중에서 극적으로 발굴했다.


▶ 이 재료는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다.
 

다만! 이번 극비프로젝트로 세계시장 1위 도장 찍는 일은 물론이고 극도의 민감한 이슈라서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쩜 상한가”로도 수십 방 날아갈 수 있는 사상초유의 긴급상황이다.


게다가 이렇게 완벽한 급등 조합임에도 현재 천원 단위에 주가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잃을 것인가!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 생활을 1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딱! 13일 만에 800% 넘게 터진 작년 추천주 큐로홀딩스(051780)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이니,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자! 다시 한번 언급하지만, 이 종목은 첫 상한가에 잡지 못하면, 영영 잡지 못할 것이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오늘의 추천주★ “新박근혜 테마 탄생!” 최소 1,000% 급등할 이 종목부터 잡아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969


★실시간 무료 종목 진단 및 오늘의 추천주 공개!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아이즈비전, 알앤엘바이오, 유니크, 한솔제지, 하츠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