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폭등신호 감지된 1000원대 테마황제주!

아주 짧은 시간 주식 인생을 송두리째 바꿀수 있는 긴급 재료주를 검토하니 절대 집중할 것!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조차도 부족하다! 필자가 금일 너무나도 긴급히 공개하는 이 종목은 한마디로 딱 한번 매수만으로 지금까지 잃어버린 10년의 모든 손실을 한방에 되돌릴 기적 같은 종목이다.


정말이지 마지막 열정과 진심을 다해 강조한다! 일단 지난주까지 3종목 연속 재료 공략 최소34.5%부터 최대89.92% 수익 축하드리고, 그 기념으로 이번에 한번 큰 건을 공개한다!


그간 필자의 주옥 같은 ARS를 듣고도 과거 상처가 커서 10배 터진 케이디씨나 8배 보성파워텍, 그리고 순식간에 200~400% 안겨준 후성, 서원, 대호에이엘 등과 같은 대박 예약 종목을 놓친 투자자라면 이번만큼은 진정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절대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야 할 것이다.


이미 이 세계에서 산전수전 다 겪은 필자조차, 전문가 생활을 하며 이런 종목을 다시 발굴할 수 있을지 의문이 생긴다! 한마디로 1초라도 빠르게 잡는 순서대로 주식인생 전환점을 만들며 투자생활 통틀어 최고의 대박주로 반드시 기억될 것이다!


필자의 자존심을 걸만한 이 종목이 10배 이상 터질 급등주로 거듭날 수 밖에 없는 강력한 이유는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 매집’이라는 환상의 네박자가 너무나도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이번의 재료가 너무도 강력해 다른 숨은 것들까지 한꺼번에 터져나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이건희 회장, 박근혜 한나라당 전대표, 손학규 민주당 대표, 심지어 이번 만장일치의 쾌거 반기문 총장까지!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의지가 너무도 확고하다.


2007년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다. 이번에는 얼마나 열심인지 유치를 하든 못하든 그 과정만으로도 관련주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문제는 이번 기회를 발화점으로 동사의 주가가 폭등 시작하면 도무지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랠리가 터질 것이 다분해 보인다.


결론적으로, 조만간 이 종목은 뇌관만 터지면 인정사정없이 날아갈, 대박 종목으로의 면모를 모두 갖추고 있다.


차트 공부를 좀 해본이라면, 단 몇시간 안에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더군다나 이 종목은 워낙 거대 세력이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하찮은 일봉따위로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월봉을 봐야한다!


2007년의 거래량과 보조지표, 진바닥 다지기와는 차원이 다르다. 주가는 아직도 그 자리에 있으나 각종 매집 지표들은 그새 몇 배의 물량이 매집되어 있다는 것을 확신시켜준다.


안타까운 사실은, 지금 더 이상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없는 종목이기 때문에 이번만큼은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 기회를 잡아 마지막에 웃는 투자자가 되어보길 바란다.


그리고 매수한 후에도 명심해야 할 사실 하나를 밝히건대, 이 종목을 가지고 수십 배 이상의 엄청난 수익을 거머쥘 것인지, 아니면 어설픈 잡스런 종목으로 30~40%의 근근한 수익에 만족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지금 당신의 선택에 놓여져 있다는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차바이오앤/자연과환경/보령메디앙스/현대EP/후성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