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외국인과 기관의 물량 확보전!” 7월 大폭등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딱 잘라 말하면, 오늘만큼은 정말 정신 바짝 차리고 듣기 바란다. 오늘 필자가 이전까지의 급등주들과 비교조차 불가능한 엄청난 재료를 가진 종목을 추천하고자 한다. 지금까지 500% 폭등랠리를 보인 보령메디앙스와 같이, 자잘한 100%-300% 수익이 아니라 증시 역사에 기록될 수익률을 보여줄 1순위 후보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명분은 확실하다! 엽기적이다 못해 기네스북감인 기업의 내용!


사실 시장점유율과 수요처를 보면 게임은 끝났다는 것을 알 것이다. 시장점유율이 90% 이상으로, 국내에서 이 제품을 만드는 기업은 동사가 유일하다. 다른 경쟁사가 아예 없다는 말이다. 여기에 각 대기업들이 올해 투자 규모를 오히려 더 늘리고 있다. 일본과 미국 기업들과 한번 붙어보겠다는 생각으로 100조원 가까운 투자를 무차별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이 기업이 만드는 제품이 쓰이는 곳이 너무나 많아 최대 수혜 1순위로 꼽힌다.


이런 수요 폭증에 따라 그 동안 60%대에 불과했던 공장 가동률이 지난 달부터 100%에 육박하고 있다. 24시간 공장을 풀로 돌리고 있는데도, 시장에서는 제품 공급을 받지 못해 공장 앞에 대기업 직원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면서 제품을 받아가고 있는 상태다. 불과 수천원에 불과한 이 기업의 위상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케 하는 모습이다.


글로벌 핫머니가 무차별적으로 몰려들고 있다!


그런데 지금 이 시점에서 긴급하게 추천에 나서는 이유는 필자가 찾아낸 극비 정보 때문이다. 지금 이 종목이 만드는 제품에 미국의 세력성 핫머니가 수일 째 무차별적으로 유입되고 있다. 미국뿐 아니다. 유럽 중앙은행 등에서 풀린 유로 자금까지 몰려들고 있다. 이런 내용이 수일 내에 기사화된다면 그 폭발력은 자잘하게 30-50% 상승하고 있는 코스닥 개별 테마 따위는 옆에 갖다 붙일 수도 없는 엄청난 파장을 가져올 것이다.


제발 이 좋은 종목별 수익률 게임 장세에서, 물린 종목만 쳐다보고 있지 말아야한다. 기회는 많이 오지 않는다. 과감한 결정으로 초급등 수익을 노릴 때가 바로 지금이다.


[첫째, 글로벌 핫머니 유입! 이런 기업을 발굴한건 행운 그 자체!]


글로벌 헷지펀드의 핫머니가 몰려들고 있다. 여기에 중국에서 폭증하는 수요만 해도 작년의 몇배에 달한다. 미국 등 선진국 경기가 회복되면, 솔직히 동사가 만드는 이 제품은 사고 싶어도 살 수 없을 정도로 물량이 달리게 된다. 제품 가격은 더 오를 수 밖에 없고, 그럼 솔직히 삼성전자뿐 아니라 조만간 POSCO에서도 제품을 좀 달라고 통사정할 것이다.


[둘째, 국내 시장점유율 90%, 공장 가동률 100% 육박!]


동사의 이런 괴력은 점유율에서 나온다. 국내 시장 점유율이 90%에 달하고, 글로벌 3위권 업체로 탄탄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작년 상반기까지 60%에 불과하던 공장 가동률이 올해부터 100%에 육박하고 있다. 공장을 풀 가동하면서 제품을 찍어내도 아직도 물량이 부족하다.


[셋째, 사상 최대 실적 갱신! 예상실적 대비 PER 4배!]


이미 실적은 작년에 사상 최대치를 갱신했다. 그런데 예상 실적 대비 PER은 4배 밖에 되지 않는 초저평가 상태다. 삼성전자에서 독점 공급하면서 2분기 이후 실적은 더 늘어날 것이다. 올해 주당 순이익(EPS)가 무려 10배 가까이 급증했지만, 주가는 제자리다. 지금 매집이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넷째, 기관, 외인 경쟁적인 지분 확보! 외인도 사생결단 매집한다!]


중요한 것은 매집이다. 대형주가 더 이상 못올라가니 외인과 기관은 개별주에서 수익을 극단적으로 끌어올리려 하고 있다. 그 중심에 이 종목이 있다. 외인이 1달 동안 거의 매일 매수에 매수를 거듭했다. 유통물량이 나올때마다 쓸어가니 필자도 마음이 다급해 죽을 지경이다. 지금 당장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 “新박근혜 테마 탄생!” 최소 1,000% 급등할 이 종목부터 잡아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969


★실시간 무료 종목 진단 및 오늘의 추천주 공개!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산성피앤씨, 서호전기, 에스엠, 우리금융, 모헨즈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