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계 큰손까지 달려든 극비주로 수익을 쓸어 담아라!

결론부터 말하겠다. 주식 투자하다 손실을 얼마나 냈던 상관없이 이 종목 하나면 만회할 수 있는 급등주를 오늘 전격 공개한다.


6월 막판 대폭등이 점쳐지는 종목이다. 필자가 어지간히 자신있지 않으면 이런 장담을 안 한다. 이 종목은 하늘이 두쪽나도 무조건 폭등할만 하니까 자신있게 제시하는 종목이니 반드시 잡아야 한다.


특히 주식 매수 잘못해서 매수하자 마자 손실 났던 투자자나 종목에 잘못 들어가 수 개월 이상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이 종목으로 무조건 바꾸기 바란다. 여러분의 상상에서나 보았던 초대박 폭등이 곧바로 터질 수 있다.


증시 전체를 발칵 뒤집어 버릴 메가톤급의 초대형 호재가 있다. 업계는 물론 증권가 전체에서도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 극소수에 불과한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 최소 1000조원이 넘는 프로젝트인데 국내 정부는 물론 국내 지방자치단체 전체까지 관련 사업에 대규모 투자를 한다. 뿐만 아니다. 미국, 일본, 중국 등도 동시 다발적으로 관련 사업을 추진 중이라 글로벌 대규모 정책 수혜주로 단숨에 폭등이 터질 수 밖에 없다.


그런데 놀랍게도 이 관련 수주 업체로 정부에서 공식 승인을 받는 기업이 삼성도, 현대도, LG도 아닌 동사라는 것이다. 이미 선주문을 받아서 공급이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필자가 알아냈는데, 이미 초기 공급이 엄청난 호응을 거두면서 본격적인 대규모 공급이 시작되기 시작되고 있는 단계다.


세계가 경악하는 기술력을 이미 확보했고 상용화까지 마친 유일한 업체라는 사실에 해외에서도 경악을 금하지 못하고 있다. 미국의 거대 자금을 보유한 기업이 아예 개발을 포기하고 동사에 투자와 함께 세계 시장 석권 프로젝트를 제안한 놀라운 재료까지 필자가 알아냈다.


분명히 말하지만 몇몇 대선 관련주와 같이 고작 100~200% 수익 내고 매도하면 큰일난다. 100%가 작아서가 아니다. 정말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급등주로 다시는 찾아 오기 힘든 1000%대 폭등까지 노릴 기회라고 자신한다. 막대한 돈을 쓸어 담을 확실한 찬스다.


이제 시장 급락 후 터지는 첫번째 종목별 폭등 장세가 시작된다. 이 장에서 엄청난 상승률로 미친 존재감을 보일 이 종목을 빨리 잡아내기 바란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필자는 이 종목의 차트를 보여주며 최소 수백% 폭등한 종목임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이 될 것이다.


첫째. 그야말로 대폭등이 임박한 상태. 거대 세력이 엄청난 시세 노리고 매집!


제대로 된 폭등이 터질 기세다. 이미 개인들 물량의 씨를 말린 매집이 끝난 후 곧바로 대폭등 신호가 확인되었다. 두 말할 필요 없다. 당장 6월말 폭등이 시작될 듯하다.


둘째. 1000조 시장 국내 유일 수혜주! 미국 거대 자금까지 붙었다!


국내 정부는 물론 5대 재벌 그룹에 미국, 중국, 일본까지 동시 다발적으로 발표하게 될 1000조원 이상의 대형 프로젝트의 국내 유일한 기술력을 확보한 종목이다. 특히 미국의 거대자금이 직접 투자해 중국으로 곧바로 진출하는 초유의 고속 성장이 시작되었다.


셋째. 현재 주가 불과 1천원대. 그러나 수만원대 가치를 가진 종목이다!


필자가 흥분하는 이유가 있다. 불과 천원대다. 그러나 자산가치만큼, 실적가치만큼만 올라도 최소 수백%는 쉽게 터질 가치를 이미 가진 종목이다. 이러니 세력이 노릴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특히 1000% 폭등주의 핵심 매집 패턴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며 다음주초 곧바로 폭등에 돌입할 듯한 신호가 잡혔다.


필자의 마음이 다급하다. 확보한 현금을 이 종목에 빨리 담기 바란다. 수 년 이내 절대 이런 뻔한 폭등주를 다시는 잡기 힘들 것이다. 빨리 돈을 가마니로 쓸어 담아가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중앙건설/후너스/삼천당제약/누리플랜/한세예스24홀딩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