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제의 분양단지-SK건설 ‘개나리 SK VIEW’...]교육·문화생활 프리미엄…강남 조망권 탁월
SK건설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개나리 5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개나리 SK VIEW’<투시도>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5층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144가구, 127㎡ 96가구 등 240가구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64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으로, 주택형별로 2층에서 최상층인 25층까지 골고루 분포돼 있다.
‘개나리 SK VIEW’는 강남의 중심도로인 테헤란로에 위치한 데다 지하철 2호선ㆍ분당선 선릉역이 200m 거리인 초역세권으로 교통여권이 뛰어나다. 지하철 9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삼릉역을 통해 여의도나 김포공항으로의 이동도 쉬워진다.
강남 8학군의 주변 교육환경은 국내 최고 수준이다. 단지와 인접한 도성초, 진선여중ㆍ고를 비롯해 인근에 경기고ㆍ휘문고ㆍ영동고 등 명문고교와 대치동 학원가가 가까워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삼릉공원ㆍ코엑스ㆍLG아트센터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고, 인근의 이마트ㆍ도곡시장ㆍ롯데백화점ㆍ영동 세브란스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높은 지대에 위치한 25층의 고층아파트로 중층 이상의 가구에서는 강남이 한 눈에 들어오는 조망이 일품이다. 단지 내에 견본 주택이 마련돼 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오는 24~26일까지 둘러볼 수 있다. 입주는 2012년 8월말 예정. (02)508-1520.
백웅기 기자/kgungi@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