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성의 氣 조루 수술법으로 살린다!

자연스런 외관, 강한 강직도, 높아진 성 만족도로 인기


과거와 달리 남성들의 조루증 치료 시술법이나 음경확대술(성기확대술)은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선택’ 혹은 ‘남자로서의 자신감 향상을 위한 치료’라는 데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관련 수술을 받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현재 시행되고 있는 수술법 중 가장 안전성이 뛰어나고 장기적인 수술 효과가 확실한 시술법은 역시 저장진피를 이용한 시술법이다. 주사제를 이용한 시술법이 대개 일시적이고 의사도 예측하지 못한 결과를 초래하기 쉽다고 여겨지는 가운데 저장진피시술법은 가장 예측이 가능한 시술법으로 수술기법자체만 어느 정도 검증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합리적이면서 가장 완성도 높은 시술법이라고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대체(저장)진피법은 효과의 지속성이나 성관계 시의 자연스러움, 발기 시의 강한 강직도, 수술법 중 가장 자연스러운 외관 등으로 최근 가장 많이 선호되고 있는 수술법이다. 또한 조루증 치료를 받거나 확대수술을 생각할 때는 비뇨기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받아야 한다.


남성클리닉이나 남성병원 등의 명칭을 가진 경우에는 비뇨기과 전문의가 아닌 경우가 대부분이며 비뇨기과 전문의가 치료하는 곳은 홈페이지 상단의 병원 명칭의 끝에 OO 비뇨기과 라고 기재되어 있다. 만약 비뇨기과라는 명칭이 없고 OO 라고 쓰여만 있거나 OO남성클리닉 등으로 기재되어 있다면 전문의 자격증이 없는 경우라고 할 수 있다.
 

대체진피법 중에서도 엘제이(LJ)비뇨기과에서 개발, 시술하고 있는 3M 음경확대술은 아주 작은 절개만으로 음경의 몸통 굵기 확대와 귀두확대 및 다층 봉합 길이연장술(함몰음경 교정술)은 물론 조루증 치료, 정관수술, 만곡증 교정 등을 한 번에 치료할 수 있다.


3M 음경확대술은 또한 기존 남성확대 수술법들의 단점으로 지적돼 왔던 예측할 수 없는 부작용, 일정하지 않은 수술결과, 부자연스러운 모양, 발기 시의 단단함 저하로 인한 성적 만족도 감소 등을 모두 극복했다는 점에서 그 탁월함을 인정받고 있다.


주로 화상환자의 피부 대체물질을 이용하거나 성형외과 영역에서 안면 성형이나 가슴수술 등의 물질로많이 이용되는 대체진피는 체내 거부반응을 걱정할 필요 없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기 살처럼 되는 특징이 있어 한 번의 수술로 영구적인 확대 효과를 나타낸다.


3M 음경확대술은 30여 차례의 국제학술대회와 30여 개 학술지에 소개되어 이미 그 안전성과 효과 등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으며 세계 유수의 의사들도 이 수술법을 배워 시술하고 있다.


수술 시간은 50분 내외로 바로 보행이나 운전 등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사소한 염증가능성도 매우 적다.  엘제이비뇨기과는 홈페이지(http://www.ljuro.com)에 관련 정보를 애니메이션, 만화, 그림 등으로 쉽게 설명하고 있다.


랭키 위젯 등 각종 순위 사이트 비뇨기과 부문에서 다년간 독보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계 선두주자인 엘제이비뇨기과는 음경성형확대술, 조루치료, 발기력 치료, 음경성형재건술 등을 전문으로 하는 남성 수술 전문 비뇨기과로, 각 언론사로부터 우수의료인, 우수의료기관으로 30차례 이상 선정된 공신력 있는 의료기관이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