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국 명문 골프장 그린피 반값?

강남 지역의 집값이 어디까지가 끝인 줄 모르게 하락하고 있는 상황에 골프인구의 급증 속에서도 골프장 공급과잉 여파로 인하여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에 골프장 경영난이 가속화 되고 있다.


과거 골프회원권이 재테크 수단으로 창립회원분양 당시 경쟁률이 높고 회원권 값이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재미를 본 투자자가 많았으나 요즈음 신설 골프장의 경우 정반대로 회원모집 분양가격은 낮고 혜택은 높게 분양을 하여도 회원권 분양이 쉽지 않은 현실로 이제 골프 회원권이 투자, 재테크의 수단은 끝이 난 것 같다.


순수하게 이용적인 측면에서 회원권 구매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한달에 몇번 밖에 사용 못하는 현실에 과연 억대 회원권이  필요한 것인지 생각을 하게 되면서 실속형 골퍼들로부터 저렴한 현실적인 회원권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금호아시아나 그룹 계열 금호 리조트에서는 리조트를 분양하면서 전국 30여 골프장을 월 3회 골프주중회원대우 혜택과 리조트 회원혜택, 리조트 10박 무료이용, 3년간 월1회 무료라운딩 혜택에 5년 만기 보증금 100% 반환 조건으로 멀티 회원권 개인 2,200만원,가족 3.600만원,법인 6,600만원에 선착순 50구좌를 분양중이고 리조트, 스파, 골프주중, 요트를 모두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입회기간 만료후 입회보증금은 100% 반환 한다.


문의 : 02)543-1177 www.kumhogolfresort.co.kr 신청금 100만원우리은행 1005-001-246456 금호리조트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