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00배 성장한 新산업의 절대강자!” 아무도 모르는 이 종목, 사라!
금일 추천주는 극비 재료공개를 앞두고 세력들이 수개월 전부터 교묘한 기술적 속임수로 개인투자자들의 피 같은 주식을 서슴없이 가로채 매집이 완료된 상태에서 시세폭발이 며칠 정도만 남은 것으로 보이는 급등주를 긴급 제시한다.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급등의 시동을 밟을 1급 재료를 보유한 종목으로 큰손들 조차 동사의 물량 확보에 힘쓰고 있는 종목으로 그만큼 베일에 가려진 세력들이 시장 노출을 꺼리며 막대한 부의 잔치를 독식하기 위한 준비를 한만큼 여러분은 최대한의 물량을 확보해 두길 바란다. (특급재료 ARS에 녹음, 단 3일만 공개).

“신화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00번 “신화창조”

“6월 극비세력주, 그 실체를 밝힌다!”

이 종목은 모든 ‘명분과 성장성 그리고 신테마가 예상되는 블루오션’이기에, ‘놀라운 성장과 폭발적인 시세로 10년만의 수직 大폭등’이 터지며 그 동안 손실 난 계좌와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사상 유례없는 엄청난 대박주가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일회성 테마주나 그냥 시세에 묻어가는 종목이 아닌, 여러분의 주식계좌를 난생 처음 최고의 수익률로 기록시켜줄 기적의 종목이며, 10년 고생의 주식인생도 송두리째 바꿔버릴 ‘로또 같은 극비 재료 보유주’이다.

‘500배나 성장하고 있는 신산업 분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연계한 어플리케이션은 대박사업이 될 것이 분명하기에 조만간 시장에서 이슈화 되면서 급등의 핵심종목으로 초급등을 이끌 주역이 될 것이다.

이미 ‘작년에 의미 있는 이익폭증을 가져온바 있는 턴어라운드’ 되고 있는 회사이기에 천원대의 저가주로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

이미 ‘미래 성장성을 눈치챈 대주주는 극비리에 주식을 수십만 주씩 매수’하고 있으며 기관들까지 대량 거래를 하면서 지분을 사들이고 있어 급등의 초기 모양을 하고 있다.

특히, 핵심 매수 포인트는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의 블루 오션사업이며, 미래 신사업이기에 ‘바이오나 인터넷 초기 급등시와 같은 폭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6월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다. 이제 주식 초보자들도 이 종목 하나면 어느새 눈덩이처럼 불어있는 투자수익을 맛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동사가 시장에 알려질 경우 모든 매기가 집중되며 주가가 급등할 것은 자명한 사실이며, ‘주식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할 기적 같은 종목이자 최고의 소외주이다.’ 이제 수급에 수급을 더하면서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주식이기에, 필자의 명예를 걸고 추천한다.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신화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00번 “신화창조”

★오늘의 추천주★ “반드시 잡아라!” 100만원만 묻어두면 1억까지 뻥튀기 될 초대박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836

★상승 임박 무료추천주 + 100% 무료 종목 상담!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성지건설, DGB금융지주, SKC, 화우테크, 오로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