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책수혜+세력매집!”6월 1,000% 폭등수익 터질 종목!

“10년간 흑자, 세계1위 특허, 초특급 정책프로젝트, 수백배 투자차익” 

등 베일에 가려진 특급호재를 연거푸 쏟아내 방금 입문한 초보투자자가 매수해도, 벼락 같은 수익을 뿜어낼 초대박주를 공개코자 한다.


창사이례 10년이 넘게 단 한번도 적자를 내지 않고 실적이 기하급수적으로 폭증, 전 세계120여 개국의 글로벌 유통망을 확보하여 매 분기 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전세계를 호령하는 원천기술로써 국내 시장 1위 80%를 독식’하더니, 이제 세계시장을 떡 주무르듯 하고 있다. 또한, 동사의 세계유일의 원천기술은 전세계 글로벌기업은 아직 시작도 못한 단계이며, 1개당 수 천만 원을 호가하는 신제품의 경우 까다롭기로 유명한 ‘FDA의 인증을 받으며, 전세계 700조 시장을 선점’하였으니 향후 매출과 로열티수입은 예측하기 힘들 정도 이다.


특히, ‘동사와 자웅을 겨루는 글로벌 기업인 일본 T사와 독일 N사가 현재 수 십조 이상’의 가치로 평가 받고 있지만, ‘동사는 불과 5백 억대도 못 미치는 기업가치로 평가절하’되어 있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비슷한 규모의 국내회사들조차 PER=20배로 모조리 1~2만원 대이지만, 동사는 PER =5배로 천 원대’에서 눈감고 베팅 해도 수익이 절로 날수 밖에 없는 초 저평가주이다.


여기에, 정부가 국운을 건 ‘핵심 신성장 사업 로드맵의 핵심기업으로 극비리에 진행중인 초특급 프로젝트의 급등재료’까지 언론에 공개되는 순간 물량 없는 급등시세가 확실 하여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종목이다.


무엇보다, 보안 상 지면으로 밝힐 수 없는 ‘수 백배 투자차익의 특급호재가 임박’하였는데, 이런 ‘특급재료와 기업가치를 간파한 세력들이 지난 3개월 전부터 치밀하게 매집’하더니 최근 살짝 고점을 만들고 흔들어 개인물량까지 싹쓸이하려 하고 있다.


따라서, 특급재료까지 겸비한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현 마지막 기회에서 조금의 망설임도 용납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한다.


[첫째, 전세계 700조 시장선점! 세계1위의 킬러제품 개발!]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80%의 독점기업으로 이제 세계시장을 떡 주무르듯 하고 있다. FDA승인을 받은 신제품 개발로 전세계 700조 시장에서 독점적인 지위를 확보하며 대당 수 천 만원원대 고부가가치제품들의 주문쇄도가 이어지고 있다.


[둘째, 10년간 흑자행진! 매 분기 사상 최대실적행진!]


세계 경기불황에 불구하고 10년간 단 한번도 적자를 내지 않고, 올해 매 분기 사상최대실적을 갱신하고 있어 현재 수 백 억 원대 매출액에서 수 천억 원 이상으로 불어나는 것은 이제 시간문제이다.


[셋째, 보안상 밝힐 수 없는 특급호재 임박!]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동사가 투자한 A사가 미 증시 상장 등 여러 개의 특급호재를 가지고 있어 이에 따른 엄청난 투자차익이 예상된다.


[넷째, 청산가치를 밑도는 초 절정 저평가!]


국내 동종업체 PER=20배에 비하면 PER=4배이며,PBR은 1미만으로 현 주가는 청산가치에도 못 미칠 정도 이다. 여기에 동사와 전세계1,2위를 다투는 글로벌기업들은 모조리 수조~수 십조의 가치로 평가 받고 있지만 동사의 시가 총액은 4백 억대에 불과할 정도로 초 저평가 되어있다. 


[다섯째, 무차별적인 핫머니 매집! 정말 시간이 없다!]


최근 메이저 세력들이 이제 본격적으로 주가를 띄우기 위해 심약한 개미들의 물량까지 뺏으려고 물량 흔들기를 진행하고 있는바 이제 물량확보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제 마지막 천금과 같은 저가매수의 찬스이다.


마지막으로 위에서 보안상 지면을 통해 밝히지 못한 재료들까지 터지면, 6월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10년 고생도 단번에 복구하고도 남을 고수익을 맛 볼 것이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오늘의 추천주★ “반드시 잡아라!” 100만원만 묻어두면 1억까지 뻥튀기 될 초대박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836


★상승 임박 무료추천주 + 100% 무료 종목 상담!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현대EP, 중앙건설, 누리플랜, 코엔텍, 시공테크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