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적정가 5만원 직행할 3천원대 초저평가 극비 자원개발주!

필자의 모든 정보력을 동원, 새로운 1급 극비 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모든 투자자들을 열광시켜 줄 급등재료주로써 추천하는 필자조차 제대로 한방 터뜨리려는 거대세력들의 핸들링으로 앞으로 몇 번의 연속 상한가가 터질지 사뭇 기대 된다.


분명한 것은, 현재 극비리에 진행중인 “수조원대 극비 자원개발”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시장에 노출되면 노출 되면 코코 6배↑, 엔알디4배↑ 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될 상상을 초월하는 폭등시세가 연출될 것이 확실하여,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에 단 100만원이라도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시길 당부한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 전세계가 주목하는 기술력! 글로벌 기업들의 끊임없는 기술제휴!


더욱 설레게 하는 것은, 제대로 된 재료 하나만 있어도 조선선재 29배처럼 엄청난 폭등하는데, 동사는 “대박 新사업인 키오스크, 첨단의료장비, 전자칠판분야의 터치스크린 시장”까지 휘어잡으며 “글로벌회사들로부터 끊임없는 기술제휴”가 쏟아지고 있는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초특급 회사이다.


스마트 폰, 3D-TV, 전자칠판, 전자책 등을 비롯한 차세대 핵심 디지털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어 삼성, 노키아와 같은 글로벌기업들로부터 주문이 쏟아지고 있다. “매 분기 실적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며, 매년 10배 이상 초고속 성장중인 실적 폭발주로써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발적인 주가 부양이 예상된다.


▶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 거대 급등재료가 또 있다!


자회사의 해외증시 상장 등 지면상으로 더 이상 밝힐 수 없는 특급호재가 만발하여 브레이크 없는 급등랠리가 터질 시세 폭발주이다.


이런 급등할 수밖에 없는 초호화 재료를 간파한 거대세력의 싹쓸이 매집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는 상태에서 일주일 전부터 눈치 빠른 세력 성 핫머니까지 매일 동 종목으로 급속히 유입되고 있어 폭등 전 마지막 기회임을 절대 잊어서는 안된다.


▶ 첫째, 향후 30년간 걱정이 없는 수익구조! 삼성 등 글로벌 BIG 3 업체에 싹쓸이 공급!


이 회사엔 불황이 없다! 스마트 폰, 3D-TV, 태블릿PC, 스마트TV 등 최첨단 IT핵심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꿈의 신기술로 삼성등 전세계 BIG3 메이저회사에 동사제품을 싹쓸이 공급, 최첨단 IT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의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엄청난 회사이다.


▶ 둘째, 또 터진다! 코코6배↑, 엔알디↑4배 능가할 1급 극비 자원개발 호재!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동사 시가총액 100배의 수조원대 천문학적 광산개발 황금호재가 임박한 상태에서, 시장 핫이슈로써 조금이라도 재료가 터져나오면 추격매수하기도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 될 것이다.


▶ 셋째, 상상초월! 3가지 특급호재로 폭등 초읽기!


“수조원대 극비자원개발+ 자회사상장+ 최첨단 대박 신제품출시” 중 한 가지 재료라도 터져나오면 추격매수하기도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 될 것이다.


▶ 넷째, PER=3배 초절정 저평가! 현 수천 원대에서 적정가 5만원 직행!


PER=3배. 폭증하는 실적, 자산가치, 줄줄이 대기한 특급호재가 만발한 가운데, 적정가 5만원대 불구하고, 현재 헐값인 수천원대로 초 저평가 되어있다. 상승의 에너지가 확대되면 지금 당장이라도 가격 조정 없이 스트레이트로 폭등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금일이 물량 확보의 마지막 기회라는 점을 강조한다.

 
▶ 다섯째, 거대세력들의 대대적인 매집! N자형 강한 급등패턴!


지난 3개월간 치밀한 매집을 한 거대세력이 이제 심약한 개인들의 물량마저 마지막 흔들기를 하면서 유통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다. 지금 천금 같은 기회를 허공에 날려버린다면 이제 두 번 다시 헐값의 현 가격대를 구경조차 하지 못 할 것이다.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전문가로써 수 년 안에 이런 대박주를 다시 잡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생기며, 추격 매수기회조차 없이 지금 당장 날아가면 어쩌나 하는 조바심이 날 정도로 폭등의 일보직전의 종목임을 거듭 강조한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오늘의 추천주★ 이 종목 올해 말까지 “1000% 급등”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829


★상승 임박 무료추천주 + 100% 무료 종목 상담!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부스타, 루멘스, 대한전선, 서울반도체, 성지건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