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도 덜도 말고 ‘위탄’ 만큼… '댄싱 위드 더 스타'
MBC가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로 ‘위대한 탄생’의 기세를 이어간다.

‘댄싱 위드 더 스타’는 영국 BBC의 인기 프로그램 ‘스트릭틀리 컴 댄싱(Strictly Come Dancing)’의 한국버전으로, 배우, 운동선수, 모델 등 각계 유명인사들이 최종 우승을 놓고 국가대표 댄스스포츠 선수들과 짝을 이뤄 매주 다양한 댄스 장르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다.

‘위대한 탄생’이 ‘용두사미’라는 아쉬움 속에서도 시청률 20%를 넘기며 선방했다는 점에서, 새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가 어떤 성적표를 낼지 주목된다.

3일 오후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임연상 PD는 “대부분의 나라에서 성공한 프로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을 갖고 있다”며 “댄스스포츠가 익숙한 장르가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접했던 장르와 퓨전화시켜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MC는 배우 이덕화와 모델 이소라가 맡았고 심사위원으로는 뮤지컬 배우 남경주,댄스스포츠 감독 황선우, 발레리나 김주원이 참여한다.

가수 김장훈, 마라토너 이봉주, 모델 제시카 고메즈, 포미닛의 현아, 바둑기사 이슬아, 성악가 김동규 등 유명인사 11명이 도전자로 출연할 예정이다. 심사위원 심사와 함께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방식을 따라 ‘댄싱 위드 더 스타’도 시청자 ARS투표로 매주 탈락자를 결정하며, 10일 첫 방송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