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스마트한 대구세계육상대회 후원
삼성전자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성공적인 대회에 기여하기 위한 본격적인 후원 활동에 돌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삼성전자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캠페인 론칭 기자간담회’를 통해 ‘How to PLAY SMART’(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 캠페인을 발표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 캠페인은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맞아 삼성의 스마트 기술과 문화 콘텐츠, 소셜 미디어 등을 활용해 대회가 열리는 경기장을 넘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대회를 더욱 즐겁게 경험하고 나눌 수 있는 스마트한 방법을 제시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기술을 통해 공간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디지털 육상 게임인 ‘삼성 스마트 레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세계 각지에서 웹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개최지인 대구를 향해 달려오고 대구 시내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삼성 스마트 레이스’는 전세계의 육상팬과 게임팬들에게 삼성의 스마트 기술을 접하게 하는 한편 이번 대회와 개최지인 대구를 알릴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외에서 육상을 후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9년 국제육상경기연맹(IAAF)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해 IAAF가 주관하는 다양한 육상경기대회를 후원하며 전 세계 스포츠 팬들과 육상경기를 매개로 교감을 나누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있다.
<김영상 기자 @yscafezz>
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