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말말말>우찌다 기수 5승 기염 등
○…부경경마공원의 미스터핑크, 우찌다 기수(49세, 프리기수)가 하루 9개 경주 중 5승을 올리는 기염을 토해내며 물오른 기승술을 뽐냈다. 우찌다 기수는 지난 13일 금요경마에서 총 9개 경주에 출전, 5승을 따내 무려 55.6%의 승률을 기록했다. 우찌다 기수는 코리안더비(GI) 출전을 위해 자리를 비워 일요경마에는 출전하지 않았지만 금요일 하루에만 5승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 지난주 말 통산전적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우찌다 기수는 15일 서울경마공원에서 코리안더비에 ‘솟을대문’에 기승해 출전했지만 7위를 기록하며 3관마 기수의 꿈을 접어야만 했다. 


한식명가 우수식당으로

○…서울경마공원이 지난달 3일부터 24일까지 4주간 경마공원 내 식당 고객 평가를 실시한 결과, 4월의 우수 식당으로 관람대에 위치한 한식명가가 선정됐다. 총 58명의 고객이 평가에 참여했고 한식명가는 전체 13개 고객식당 중 총점 79점을 획득하며 1위에 선정됐다. ‘이달의 우수식당’은 매월 2주간 KRA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비스팀(02-509-2337)으로 하면 된다.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

○…한국마사회가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범국민 공동수거 캠페인 기간과 연계해 지난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 임직원과 경마관계자, 경마팬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폐휴대폰을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대당 구매권(3000원)을 지급해 캠페인 참여를 적극 유도할 예정이다.


말문화 연구 사업자 공모

○…한국마사회는 ‘세계의 말 문화-아랍편’ 학술연구용역을 수행할 사업자를 공고한다. 한국마사회의 ‘세계의 말 문화’ 연구 중장기 계획에 의해 시행되는 이번 사업은 몽골 및 중앙아시아, 중국, 일본에 이어 네 번째이다. 접수기간은 6월 2일부터 12일까지이며, 한국마사회 홍보팀에 직접 방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한국마사회 박물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www.kra.co.krㆍ02-509-1283ㆍ월~화요일 휴무)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