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산배분형 상품>대우증권, 투자방식 다양한 조합…50일만에 1만계좌 돌파
‘Power 적립식 패키지’
대우증권 ‘Power 적립식 패키지’서비스는 매월 일정금액을 꾸준히 적립하는 기존의 적립식과 달리 투자자의 재무상황에 따라 다양한 투자방법 중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고 이를 조합해 투자할 수 있게 해주는 맞춤형 적립식 솔루션이다. 투자자는 대우증권이 판매하는 국내외 주식 및 원자재 등 다양한 투자처에 투자하는 200여개의 펀드 중 최대 5개를 골라 가입 시 적립방법, 적립주기, 레버리지(Leverage) 옵션, 적립목표(적립기간), 지급방법 등 세부적인 조건을 정해 꾸준히 적립금을 관리할 수 있다. 

고객이 자신의 재무상황에 따라 다양한 선택요소 중 필요한 내용을 정해 맞춤식으로 투자구조를 구성할 수 있어 기존의 적립식 투자에 비해 그 확장성이나 자유도가 높고, 지수부담이 있는 시황도 적립식 투자를 시작하기에 적합한 상황이라 최근 그 호응도가 높다. 김희주 대우증권 이사는 “고객들 중에는 적립식 투자는 주가 하락 시 코스트 에버리지 효과가 발생해 향후 투자 효과가 더 커지는 장점이 있다는 점을 먼저 알고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가 많다”며 “주가 흐름에 따라 적립금액 변경, 레버리지 옵션 등을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적립식 방법을 선호하는 투자자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허연회 기자/ okidok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