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쉼-골프>핑골프웨어 골프여행티켓 경품 이벤트
○…핑골프웨어는 하와이관광청과 손잡고 하와이 골프여행티켓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와이 최고급 리조트와 골프클럽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는 1등 2명(1인/2매)에게 전달하는 하와이 4박6일 티켓을 비롯해 핑클럽의 드라이버와 아이언세트, 여행용 항공커버 등의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행사 기간은 6월 19일까지이며, 핑골프웨어 전국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응모가 진행된다.

○…던롭코리아는 걷기 편하고 강력한 그립력으로 스윙 안정감을 높여 일명 ‘송곳니’ 골프화로 불리는 ‘젝시오 X002’를 출시한다.
젝시오 X002 골프화는 스윙 시의 밀착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발바닥의 압력분포를 3차원으로 분석해 블록의 위치와 강도, 각 블록의 모양을 설계했다. 스윙 시 좌우 다리에 힘의 방향이 다르다는 것에 착안, ‘좌우 비대칭 솔’을 개발, 블록 패턴을 좌우 비대칭으로 설계해 스윙 안정감이 향상됐다. 26만원

○…㈜골프존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입양, 장애자녀 양육, 노부모 부양지원’ 직원복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은 ‘입양, 장애자녀 양육, 노부모 부양지원’이 필요한 직원들에 대해 교육비와 의료비 등 지속적인 자금 지원 및 휴직과 같은 행정적 지원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PRGR(프로기아)는 실버 블레이드II S 퍼터를 출시한다.
블레이드II S 퍼터는 블레이드 유형(SBⅡ-01s), L자 말렛형(SBⅡ-02s), 말렛형(SBⅡ-03s), 센터 말렛형(SBⅡ-03CSs) 등 총 4가지 모델이다. 이 퍼터시리즈는 인서트 부에 수지를 사용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5만원

○…팬텀 골프웨어는 이번 시즌 트렌드를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한 ‘판타지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펀(Fun)한 요소를 가미한 판타지 무드의 그래픽적 요소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티셔츠와 애시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팬츠로 완성된다. 젊고 캐주얼한 감각을 연출하는 티셔츠는 그레이,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