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행’ SES 유진-기태영, 7월 “우리 결혼해요”
걸그룹 SES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유진(31)이 동료배우 기태영(33)과 오는 7월 결혼한다.

유진은 11일 새벽 자신의 팬 카페 파이시스에 ’7월의 신부’가 된다고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고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쓴 긴 글을 통해서였다. 유진은 “봄 하면 떠오르는 게 있는데요. 여자라면 누구라도 꿈 꿀 법한 5월의 신부가 떠오르네요. 저도 5월에 신부가 되길 꿈꿨었는데요. 5월의 신부는 아니지만, 7월에 신부가 될 것 같아요”라면서 촉촉한 봄비가 내리는 날 행복한 소식을 팬들에게 먼저 알렸다.

상대방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유진의 글로 미루어 충분히 짐작할 수 있었다. 유진은 이 글에서 “ ‘인연만들기’가 정말 저희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주었네요”라면서 “지난 번에 한번 기사화 되어서 짐작을 하셨을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 때는 저의 멤버들에게 모두 슬픈 시기였기 때문에 결혼 소식을 알리기엔 조금 부적절한 타이밍이었던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지난 2월 당시 유진과 기태영은 한 차례 결혼설에 휘말렸다. 2001년 드라마 ’인연만들기’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당시 ’결혼설’을 부정했지만 드라마 속 인연은 마침내 현실에서의 인연으로 이어지게 됐다. 여러 여건상 뒤늦게 이 같은 사실을 알리게 됨을 사과함과 동시에 이해를 당부한 유진은 “결혼이라는 것 결코 쉬운일이 아닐거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든든할 것 같다“며 ”무엇보다도 함께 하나님을 의지하며 지혜롭게 살아갈꺼라고 여러분들께도 약속 드릴게요“라면서 기태영과의 동행에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7월 23일 경기도의 한 교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유진 결혼 발표 전문

사랑하는 파이시스 여러분~~~!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저는 오늘 교회 수련회가 있어서 서산 쪽에 있었는데요 하루종일 보슬비가 보슬보슬 내리는데도 날씨가 그리 춥지 않더라구요~ 봄은 봄이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봄...! 봄은 참 좋네요~꽃도 피고 따뜻하고~^^ 봄 하면 떠오르는게 있는데요~ 여자라면 누구라도 꿈 꿀 법한 5월에 신부가 떠오르네요~^^ 저도 5월에 신부가 되길 꿈꿨었는데요~ 5월에 신부는 아니지만...7월에 신부가 될 것 같아요~^O^*!

놀래셨나용~? 하하하하~ 놀라셨길 바래요~! 놀라운 좋은 소식이용~! 드디어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당~! 33살이 넘기 전에 결혼을 하고 싶었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되었어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사람을 만난답니다~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그런 사람입니다. 인연 만들기가 정말 저희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주었네요~^^ 누군지는 아시겠죠~?^^

지난번에 한번 기사화되어서 짐작을 하셨을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 때는 저의 멤버들에게 모두 슬픈 시기였기 때문에 결혼소식을 알리기엔 조금 부적절한 타이밍 있었던 것 같아요.

부득이하게 여러분께 알리지 못한 점 이해해 주실꺼죠~?저도 빨리 여러분들께 알리고 싶었답니다~^^ 지금 이렇게 결혼소식을 여러분께 알리고 있는게 신기하기도 한 것이 제 입가에 미소가 띄워져 있는걸 보니 행복한가봅니다~^^* 저~! 행*복*해*요*^_______^*~!

여러분 항상 저에게 무조건 적인 사랑으로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심 진심 감사드리구요~ 앞으로 저희 둘 결혼해서 예쁘게 사는 모습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려요~!

결혼이라는 것...결코 쉬운일이 아닐거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든든할 것 같구요~ 무엇보다도 함께 하나님을 의지하며 지혜롭게 살아갈꺼라고 여러분들께도 약속 드릴께요~^^*

감사해요 여러분~! ^____________^*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