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귀족男 강지환, ‘귀요미’ 등극!
강지환이 9일 첫 방송된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모태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으로 분해 섬세한 완벽 귀족남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강지환은 우월한 기럭지와 완벽한 몸매로 CEO의 위엄돋는 최강 수트 맵시를 뽐내며 등장, 완벽을 추구하는 섬세한 귀족남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강지환은 호텔 내 아주 작은 장식품의 위치까지 체크하며 호텔 직원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호텔 직원의 잘못 채워진 단추 하나도 바로 잡아야 직성이 풀리는 모습으로 무결점 현기준의 캐릭터를 그대로 드러냈다.

프라모델 조립에 열중하고 있는 장면에서는 완벽-섬세-정교함을 추구하는 모태 귀족남 현기준의 귀여운 매력까지 은근히 묻어났다는 평이다. 특히 완벽을 추구하는 섬세한 귀족남 현기준의 매력은 달라도 너무 다른 공아정(윤은혜 분)을 만나는 순간에 빛을 발했다.

첫 만남부터 알콜 쇼크로 현기준 앞에서 쓰러져 병원에 실려온 공아정. 하지만 현기준의 눈에는 보이는 것은 오로지 그녀의 잘못 채워진 단추 뿐이다. 유난히 잘못 채워진 단추에 집착(?)하는 현기준의 모습은 완벽 귀족남의 의외성에 웃음을 유발했다. 

방송 후 각종 시청자 게시판에는 “강지환의 예민 연기는 따라올 자가 없을 듯, 제대로 된 로코물을 만났으니 더욱 더 빛을 발할 듯하다”, “무언가에 몰두하고 있는 강지환씨의 모습 정말 너무 매력적입니다” 등 현기준에 대한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공아정의 “나 결혼했어”라는 황당무계한 거짓말 한마디가 점점 걷잡을 수 없이 부풀어져 현기준과 공아정의 상상 초월 달콤 살벌 결혼스캔들의 파장을 예고한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10일 밤 9시55분 2회가 방송된다.

<장연주 기자 @okjyj>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