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꿈은 이루어진다’ 양준혁, 효주앓이 끝?
’효주앓이’를 자처했던 양신 양준혁의 꿈을 이루어졌다. 두 사람의 극적인 만남이 한 의류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뤄졌다.

지난 7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야구해설위원 겸 방송인으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양준혁과 배우 한효주가 조우했다.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여름 화보 촬영현장이었고, 두 사람은 브랜드의 남녀 모델이었다.

양준혁에게는 첫 패션 화보 촬영임과 동시에 이상형 한효주를 만나게 되는 시간이었다. 양준혁은 상기된 표정이었다. 먼저 시작되 촬영에 헤어와 메이크업 후 촬영 컨셉트 및 촬영 의상까지 꼼꼼히 체크했다. 오전 스케줄로 예상된 개인 촬영을 마치고 마침내 한효주를 만날 시간이 다가왔다. 

커플로 만나는 두 사람, 이날 촬영에서 한효주는 화이트 숏팬츠에 그라데이션 티셔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마린룩을 소화했고 양준혁 선수는 핑크 티셔츠에 청바지로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시원한 여름에 한 발 먼저 다가섰다.

한효주는 이날 자신의 열혈팬을 자처하는 양준혁을 위해 화장품과 쿠키, 꽃 등의 선물을 준비해 전달했고, 이에 화답하듯 양준혁 역시 사인볼 등의 선물을 준비하며 훈훈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

시원한 여름 스포티브 마린룩을 제안하는 양준혁 한효주의 화보는 GQ와 인스타일, 헤드 블로그를 통해 볼 수 있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