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카드, 'GS칼텍스 스마트세이브 KB국민카드’ 주유할인 서비스 확대
KB국민카드는 ‘GS칼텍스 스마트세이브 KB국민카드’의 주유할인 서비스를 기존 리터당 최대 60원 할인에서 100원으로 할인폭을 확대했다고 9일 밝혔다.

‘GS칼텍스 스마트 세이브 KB국민카드’는 전국 GS칼텍스 주유소(LPG제외)에서 주유 시 직전 3개월 회원별 평균 결제금액이 ▷30만원 미만인 경우 리터당 40원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리터당 60원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인 경우 리터당 80원 ▷150만원 이상인 경우 리터당 100원 할인을 각각 제공한다.

특히, 직전 3개월 평균 결제금액은 카드별이 아닌 회원별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산정되고 일시불, 할부 외에 현금서비스 이용금액도 포함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GS칼텍스 스마트 세이브 KB국민카드’는 서비스 승인 직전 3개월 평균 결제 금액이 30만원이상 시 오토오아시스에서 연 1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타이어 위치교환, 타이어 펑크수리, 워셔액 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GS&POINT 도 적립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최근 정유사의 100원 유가 인하에 보조를 맞춘 이번 주유할인 서비스 개선으로 GS칼텍스 주유소를 이용하는 고객의 주유비 부담이 더 줄어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남현 기자@airinsa>

airins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