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긴급포착” 1백원이 1억 될 초대박주의 마지막 매수기회!

필자가 지금부터 추천할 종목은 곧 증권시장에서 가공할만한 대박을 터트릴 급등주의 전설적인 종목이 될 것이다! 그간 응어리진 엄청난 상승에너지를 보유한 채, 거대자금운용주체들에 의해 집요한 매집이 완료됨에 따라 무차별 폭풍시세가 터질 초대박주이기 때문에 한시라도 급한 마음에 여러분께 고하는 바이다.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은 ‘수십 배 성장 가능성과 준비된 재료’ 등 세력들의 조건에 가장 부합하며 최근 화력발전, 가스플랜트 수요가 급증하는 등,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플랜트분야에서 최고로 잘나가고 있는 핵심소재 생산기업이다. 역사적인 바닥권을 확인한 상태에서, 5월초 이후 어느 순간 순식간에 급등세로 날아갈지도 모르는 매수급소의 핵심포인트에 다다른 상황이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기존 에너지플랜트하고는 비교할 수 없는 안전성과 효율성’을 통해 이미 중동, 동남아시아, 유럽 등 세계적인 에너지정책당국과 메이저기업들과 공동으로 대박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 재료는 전혀 시장에 반영되지 않은 상태이다.


에너지발전시장에서 향후 엄청난 비중을 차지할 것이 분명한 가운데 동사는 이 사업부문을 선점해 먼저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이슈화되고 있다. 또한 실적상으로 올해 사상최대의 실적호조세가 확실할 것으로 보이며, 현재 수익호조세로 인해 기업가치의 재평가가 이뤄져야 할 시점이다. 올해의 폭발적인 실적랠리의 지속성은 수년간 지속될 것이 분명하기에 더욱더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종목인 셈이다.


또한 수급적인 부분에서 수천억대의 자금줄을 쥐고 있는 메이저 운용주체들이 집중매수하고 있는데 이 세력은 어설프게 2, 3일 쩜 상주며 털고 나가는 조막손 세력이 결코 아니다. 최소한 현 시세 대비하여 500% 이상의 급등시세만을 형성하는 국내 최고수 메이져급 세력들의 거대자금이 유입되었기에 더 더욱이나 마음 푹 놓고 물량확보에 들어가길 바란다.


이와 같이 대박을 터뜨리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종목으로서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시세폭발 전 마지막 매수기회임을 거듭 강조한다.


▶ 첫째, 아주 뚜렷하게 수직상승하는 해외수주 증가! 역사적인 주가 바닥 확인!


기존경쟁제품을 월등히 압도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랜트기술을 국내최초로 개발 상용화에 성공시켰다. 고유가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산업시설투자를 할 수밖에 없는 중동, 아시아, 남미 등 개도국들의 입장에서 동사의 플랜트기술은 전폭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상반기에만 1조에 가까운 신규수주가 가능하다.


또한 현재 주가수준은 주당순자산가치측면에서 역사적인 바닥수준인 PBR(주당순자산비율)이 1배에 불과한 상태다. 이처럼 주가 바닥국면에서 해외수주가 본격적으로 증가할 때, 주가가 가장 많이 폭등한다는 것을 꼭 명심해야 한다.


▶ 둘째, 시간이 가면 갈수록 엄청난 속도로 폭증하는 수익성! 완벽한 폭등 임박주!


지난해 하반기 이후 급속도로 해외수주와 국내수주가 증가하면서 턴 어라운드에 일찍이 성공하였다. 선순환식 수익모델을 완성하여, 이제 해마다 수천억의 현금이 굴러들어 올 수주여건을 만들어놓아, 장기적인 주가의 대세상승국면의 초동기가 시작되었다.


여기에 일본원전사태라는 상황으로 인해 일본을 비롯한 세계각국은 원자력을 대체할 수 있으며, 신속하게 발전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관련에너지플랜트시설 투자에 열을 올리기 시작했다. 이는 동사의 기업실적 고공행진날개를 달게 하는 상황이며 곧 주가는 훨훨 날아갈 일만 남았다!


▶ 셋째, 인생 최대 절호의 매수포인트! 절대 놓쳐서는 안될 마지막 매수 찬스!


반년 간에 걸쳐 수천억대의 운용주체세력의 매집이 이루어졌다. 역사적인 주가 대바닥을 찍고, 이제 중단기 이평선의 정배열 추세가 만들어져 가고 있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절묘한 매수급소자리를 정조준을 해드린다! 이제 방아쇠는 여러분이 당길 시점이다.


분할매수 할 필요도 없이 단기간에 빠른 물량확보가 필요하다. 물량확보 이후 곧바로 수직 대상승 장정에 돌입될 것이다. 진정 이 종목을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그간의 모든 서러움과 한을 풀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오늘의 추천주★ “삼성과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 5월 급등 1순위 기업!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275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이퓨쳐, 현대EP, 대봉엘에스, 현대비앤지스틸, 누리플랜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