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틀거린 ‘추추트레인’ 추신수, “죄송합니다” 사과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체포됐다 풀려난 추신수(29.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가족과 팀 동료, 팬, 구단에 죄송하다”며 공개 사과했다.

4일 클리블랜드 구단 홈페이지에 따르면 추신수는 이날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동료 선수들을 필드로 불러모았다.

추신수는 이 자리에서 음주운전을 후회하며 이번 일이 경기에 악영향을 주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음주운전은) 팀 밖에서 일어난 일이다. 나는 여기서 똑같이 뛰고, 클럽하우스에서 똑같은 사람으로서 똑같은 인격을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변하지 않고 최대한 열심히 뛰고, 경기에서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매니 악타 감독은 “추신수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실수를 했고 중요한 것은 뉘우치고 배우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추신수가 크게 반성하고 있다”며 “이번 사건 때문에 추신수를 달리 보는 일은 전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클리블랜드는 이날 경기에서 1-1로 맞선 9회 초에 타선이 집중력을 발휘해 4-1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고 7연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그러나 우익수 겸 3번 타자로 출전한 추신수는 볼넷 하나를 얻어냈을 뿐 4타수 무안타로 8연속 안타행진을 마감했다. 타율은 0.250에서 0.241로 떨어졌다.

앞서 추신수는 지난 2일 오하이오주 셰필드레이크에서 만취한 채 운전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추신수의 혈중 알콜농도는 0.201%로 법정 기준치(0.08%)를 훌쩍 뛰어넘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