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극비재료 노출되면 추격매수 조차 어려운 초대박 재료주!

5월 증시 제대로 큰 것 한방 터질 것 같다. 이 종목은 정말 큰 사고 한번 제대로 칠 태세다. 시장의 이슈와 정확하게 맞물리며 실적까지 갖추고 있는 5월의 최대 급등주가 될 것이니 무슨 일이 있어도 물량부터 잡아 놓길 바란다.


거두절미하고 엉뚱하게 물린 종목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의 종목이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한번 투자 잘못해 이 좋은 시장에 수개월간 물려 시간만 버린 투자자라면 과감하게 정리하고 이 종목을 꼭 포트에 담아 시세를 즐기길 바란다.

 

필자가 그 동안 추천 드렸던 현대하이스코, LG 그리고 갤럭시아컴즈는 모두 잊어도 될 만큼 강력하면서도 최소 한달 이상 주가를 강하게 끌어 올려줄 만한 재료가 있어 이 글을 쓰는 동안 급등의 시세가 나올까 조마조마한 심정이다.


그럼 재료를 하나하나 공개하자면 먼저 삼성전자 독점물량 공급이다. 삼성의 주력 제품인 갤럭시 시리즈에 동 기업의 물량을 단독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매출액이 폭증을 하고 있으며 이는 2012년 까지 단독으로 물량 공급으로 인한 대규모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로 인한 탑 수혜주로 부각되며 기사 지면 1면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것은 당연하며 이번 대규모 언론 노출을 앞두고 세력들이 앞다투어 입성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심지어 기관 외국인까지 동참에 주가를 강하게 흔들며 세력들의 물량까지 빼앗으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어 물량의 씨가 마르기 전에 물량을 확보하길 간절히 당부하겠다.

 

지금은 1분 1초가 아쉬운 긴박한 시점이다. 누가 먼저 물량을 잡고 있느냐의 싸움이다. 지면에 밝힌 재료 외에 정말 핵심적인 재료가 있지만 보안상 자세히 밝힐 수 없음을 양해바라며 만약! 지면에 세부적인 내용이 노출 될 시에 개인투자자들이 물량 잡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상한가로 문닫고 쩜 상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기에 세부적 내용은 단 2일만 ARS방송을 통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다.

 
이 글을 보며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길 바란다.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 기대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그 동안 필자가 추천했던 모든 급등주를 능가할 수 있을 만한 종목이니 주위에 절대 발설하지 말고 혼자서만 조용히 공략해 나가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시골마법사 무료 공개 방송! 세력매집 급등주 선취매의 마법에 빠져보자!
http://www.airstock.com/


★오늘의 추천주★ ‘M&A 핫이슈 + 자회사 상장’ 5월 大폭등 임박한 극비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24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STX조선해양, 시그네틱스, 하림, 마이스코, 보령메디앙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