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당장 사라!

필자는 삼성 갤럭시S 2폰 출시에 따른, 조만간 초급등이 예상 되는 스마트폰 관련 수혜주 한 종목을 다급히 추천한다.


거두절미하고 핵심만 말씀 드리겠다. 오늘 추천드릴 이 업체는 그 동안 모바일 기기가 발전함에도 그 혜택을 누리지 못하다가, 이제 스마트폰이 "속도"에 따른 새로운 경쟁이 시작되며, 여기에 따른 단기간 최고 수혜주로 급부상할 종목이다.


특히 최근 듀얼코어를 탑재한 갤럭시S 2 가 출시되면서 속도에 따른 경쟁이 본격화 되면서, 타 경쟁업체들도 치열한 속도전쟁이 쟁점화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 속도와 관련된 최고 수혜업체인 이 종목은 지금 절대로 놓치면 안된다.

 


연선회로기판을 전문으로 만드는 인터플렉스라는 종목은 과거 2년전만 해도 1천원대 자리에 머물러 있었지만, 당시 스마트폰이 처음 출시가 되면서 국내 삼성전자, LG전자를 비롯한 기타 해외시장에 동사의 부품이 본격적으로 납품되며 실적폭증과 함께 주가가 무려 1천원대에서 3만원대까지 20배 이상 폭등을 했다.


그런데 이제 스마트폰은 세월을 지나면서 새로운 경쟁모드에 진입하게 되었는데 이게 바로 "속도"이다. 과거 인터플렉스라는 종목이 스마트폰 탄생에 따른 최고 수혜주라면, 이젠 얼마만큼 속도가 빠르냐에 따른 경쟁이 시작되기 때문에, 만약 여기에 최고 수혜주를 찾아 잽싸게 매수해 둔다면, 이번에도 인터플렉스 이상의 대박수익은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오늘 추천드릴 동사가 딱 그 종목이다. 동사는 스마트폰 속도에 관한 국내 독보적인 수혜를 받을 유일한 업체이다.


그 동안 갤럭시S 폰을 비롯한 과거 스마트폰은 속도가 느려서 사실 손 안의 PC 기능을 수행하지 못했다. 하지만 LG전자에서 듀얼코어를 장착한 옵티머스2 를 시작으로 이번에 삼성전자에서 듀얼코어를 탑재한 갤럭시S 2 가 출시되면서 이제 스마트폰 시장은 속도에 승부를 건 전쟁이 시작 되었다.


"듀얼코어"는 속도를 가속화 하기 위해 기존의 S디램을 배제하고, 속도가 2배 이상 빠른 모바일 디램을 탑재해야 하는데, 여기서 바로 동사는 모바일용 디램을 전문 설계하는 업체로 이미 동사가 판매하고 있는 모바일 디램이 월 100만개 수준으로 삼성전자와 LG전자에 납품될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따라서 여기에 따른 대대적인 수혜는 곧이어 동사가 모두 받게 될 것이며, 조만간 엄청난 주가반등이 나올 것 임을 반드시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그리고 동사는 하이닉스가 10%에 상당하는 지분까지 가지고 있어, 차후 하이닉스의 독점 수주도 기대해 볼 만 하다.


그리고 수급흐름도 기가막힌 자리에 있다.


모든 이평선이 급등초기 패턴인 정배열 전환이 만들어졌고, 역사적 대바닥을 찍고, 실적폭등과 함께 장기바닥을 탈출하고 있는데, 특히 최근에는 수급세력의 의도적인 주가 흔들기가 진행되고 있어, 이제 상승이 시작되면 걷잡을 수 없는 대폭등 시세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부디 지금까지 추천 직후 쏟아진 필자의 급등주를 놓친 분과, 아직 종목이 없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이 종목은 앞으로 수년 이내 다시 잡을 수 없는 대박 급등주가 될 것이며,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 줄 그런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파라다이스/하림/골든브릿지증권/ISPLUS/참엔지니어링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