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위 0.1% '100억 자산가'의 공개 구혼과 남자 갸루족
상위 0.1%의 100억 자산가다. 특이점은 ’남자 갸루족’이라는 점. 이 화성인이 방송을 통해 공개구혼을 했다.

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100억 자산가’가 출연, 이색 공개구혼을 펼쳐 눈길을 끌 예정이다.

19살에 소액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20대 100억 자산가’로 대성공을 거두며 증권가에서 전설로 통하고 있는 복재성 씨(30)가 바로 그 주인공. 20억 원에 달하는 70평 대 집과 자동차 4대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경제적으로는 완벽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상처투성이라고 밝히며 공개구혼에 도전했던 것.

3년 간 솔로로 지내고 있다는 복재성 씨는 “돈을 보고 접근하는 여자들에게 상처를 입어서 그런지 여자에 대한 불신이 생겼다”며 “돈이 없는 척도 해봤지만 진정한 짝을 만나지 못했다. 아예 이번 기회에 내 모든 걸 보여주고 공개적으로 반쪽을 찾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어 연예인 박시연 같은 외모에 내조를 잘하는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자신의 반쪽이 된다면 돈 때문에 걱정하는 일은 없게 만들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얘기를 들으면 들을수록 화성인스럽다”며 MC들을 기막히게 만든 대한민국 상위 0.1% 자산가가 공표한 ‘4대 공약’과 ‘내 아내의 4대 의무’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 

방송을 본 후 화성인의 반쪽이 되고 싶은 사람은 ’화성인 바이러스’ 게시판을 통해 ‘공개구혼 신청장’을 작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화성인 바이러스’를 통해 인생역전을 한 ‘갸루족’ 김초롱 씨 제보로 출연하게 된 ‘남자 갸루족’이 출연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옿았다다. 김초롱이 운영하는 갸루 동호회 남자 1호인 김양수 씨가 바로 그 주인공. 나이 먹는 게 두려워 ‘야맘바’라고 불리는 갸루 화장을 하며7년 째 본래 얼굴을 가리고 산다는 화성인의 특별한 이야기도 함께 만났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