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희망을 통한 비전과 꿈 설계, 성공의 날 시작된다!

엠전략시스템의 I CAN 성공센터, 5월11일 성공의 날 행사 무료 개최


엠전략시스템(대표 박주관, www.msystems.co.kr)의 ‘I CAN 성공센터’는 매월 11일을 성공의 날로 선포하고 인생비전과 목표가 뚜렷하지 못해 방황하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범국민 행사의 일환으로 첫 성공의 날 행사를 무료로 개최한다.


엠전략시스템은 BSC성과관리 시스템, 시스템경영혁신솔루션 등 국내 IT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사로써 20년 업적을 가진 시스템 경영혁신컨설팅, BSC, 다면평가, 시스템 경영혁신솔루션 개발 컨설팅 전문회사다. 최근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시스템경영혁신(SMI)’기법이 대기업에 이어 일부 공기업과 중소기업에까지 확산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기업 및 개인의 성공체계 구축 및 성공마인드를 확산하고 범국민 희망프로젝트 전개와 3막 인생을 준비하고자 개최됐다. 또 학생들에게 명확한 비전과 꿈을 설계, 지도하고 단순한 고학력 지향보다는 한 분야의 전문가 육성에 방향을 맞춘 미래 인생 설계 지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비즈니스 성공과 시스템경영혁신 특강’, ‘성공창업 포럼’, ‘작심3일 타파&인생성공 포럼’ 등 총 3부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11일 한국 HRD 아카데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부 ‘비즈니스 성공과 시스템혁신 포럼’은 기업 CEO, 임직원, 사업성공 열망자를 대상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시스템경영 마인드와 기업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엄길청 경기대학교 서비스 경영전문대학원 부원장의 강의와 엠전략시스템 대표의 “The Best Practice of System management innovation”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2부 ‘성공창업 포럼’은 창업자와 창업예비자를 위한 정부지원 무료 프랜차이즈 창업강좌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상권개발연구소 홍영표 박사의 “상권분석의 노하우”, M전략시스템 박주관 박사의 “프랜차이즈 창업성공의 핵심”, <반드시 성공하는 장사의 법칙(23번째 일어선 남자)>의 저자 이정식 대표의 “유망프랜차이즈 소개”로 진행된다.


3부 ‘인생성공포럼’은 인생성공을 희망하는 직장인, 퇴직자, 주부, 초중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3막 인생준비와 인생성공전략”이란 주제로 엄길청교수의 특강, 박주관박사의 “S=B&A(Success=Belief+Action) 일일실천훈련과 인생역전 전략”, 수강생이 참여하는 “S=B&A 일일실천훈련체험”으로 진행된다.


엠전략시스템은 시스템경영, 시스템영업에 이어 I CAN 성공센터(http://www.icancenter.co.kr)를 부설 교육센터로 설립하고 CEO, 직장인, 중고교생, 대학생, 부부를 주 수강대상으로 하는 ‘I CAN 성공리더학’ 과정을 개설하여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제작이 완료되어 시간과 장소의 제약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되었다.


I CAN 성공리더학은 인생성공에 필요한 VISION설정, 인생성공전략수립, 자신감, 열정발휘, 특히 실천력증진에 포인트를 두어 개발했다. 이번 교육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교육수료 후에도 M전략시스템이 특수하게 개발한 S=B&A 성공실천훈련 프로그램에 의해 매일 아침저녁으로 실천훈련을 실행함으로써 작심3일을 타파할 수 있다.


시스템경영 시스템교육 혁신리더를 자신의 비전으로 설정한 엠전략시스템의 박주관 대표는 “글로벌 금융경제위기를 극복하고 FTA 무한경쟁체제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기업생존을 위한 시스템경영, 시스템영업 실천과 함께 임직원들의 인생 성공도 함께 배려할 수 있는 교육 투자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을 강조했다.


박 대표는 이어 “시스템경영 실천을 통해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성장해 갈 1,000개의 성공기업 육성과 100,000명의 대성공인 만드는 일을 인생 미션으로 생각하고 온 열정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참가신청은 전화(02-3141-3080) 또는 이메일(msystems@daum.net)로 하면 되며 선착순 마감한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