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의도 증권가 충격! 개인투자자 수익률 사상 최대!

★주식투자 수익률 세계 신기록 달성★


지수가 상승해도 연일 손실만 보던 개인투자자에게 사막의 단비와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여의도 증권가를 경악시키며 수익률 지존으로 등극한 ‘양음선생’ 전문가가 ‘엑스원(www.x1.co.kr)에서 무료방송을 진행한다고 한다.


그는 이미 씨젠’120%’, 오성엘에스티’80%’, SKC’35%’, 성우하이텍’30%’등으로 깡통계좌로 인생의 밑바닥까지 간 개인투자자를 억대계좌로 만들어 준 이력이 있기에 이번 공개방송은 원금회복을 원하는 수많은 투자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æ ‘양음선생’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x1.co.kr 사이트 접속 후 이용, 문의: 1644-6977

“눈물이 난다. 4개월 만에 드디어 원금을 회복했다. 정말 감사하다.”
“보지 않으면 믿지 못할 것이다. 그 신들린 매매를 직접 경험하라.”
“주식투자 하면서 울어보긴 처음이다. 이제 원금회복의 희망이 생겼다.”


양음선생 전문가의 방송을 시청했다는 회원들은 연신 감사의 인사를 하며 다른 투자자들도 하루 빨리 원금회복의 기쁨을 같이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여의도 증권가에서도 증권방송 엑스원(www.x1.co.kr)에서 ‘양음선생’을 영입했다는 소식에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그를 쫓아 투자자들이 대거 이동하지 않을까 노심초사 하면서도 다음 추천주에 관심을 집중시키는 모습이다.


그만큼 ‘양음선생’은 증권 업계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업계 1등 전문가이다.


¡æ ‘양음선생’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x1.co.kr 사이트 접속 후 이용, 문의: 1644-6977


4월 26일(화) 전격 무료방송이 이루어 지는 만큼 투자자들의 방송참여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전국에서 날고 긴다는 증권 고수들도 “주식으로 억대 수익을 얻으려면 ‘양음선생’의 투자비법은 꼭 배워야 한다”며 앞다투어 방송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미 공개방송에서 신기에 가까운 ‘양음알박기’프로그램을 공개하며 급등주 발굴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만큼 이번 무료 방송은 필히 참석해 보길 바란다.


¡Ú증권업계 최고의 권위자 ‘양음선생’ 무료방송 참여방법¡Ú
엑스원 사이트 접속 후 이용 -> www.x1.co.kr 문의 1644-6977
무료방송일정: 4월 25일(화) 08시30분~


<엑스원 증권방송 ‘양음선생’ 무료 공개방송 안내>
강사 : 양음선생
일시 : 4월 26일 (화) 단 하루,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엑스원 (
http://www.x1.co.kr/live/bestExpertPop.do?analId=188&type=heraldm)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기아차, 한일이화, 현대비앤지스, 에코플라스틱, 티케이케미칼


▷ 엑스원(X1) 회원 이슈 종목
AD모터스, 현대EP, STX조선해양, 대유에이텍, 시공테크, 대창, 삼목정공, 하이닉스, 엔알디, 코데즈컴바인, 이니시스, 이지바이오, 아가방컴퍼니, 대우조선해양, 한글과컴퓨터, 에스넷, 체시스, 인스프리트, 오스템, 현대위아, 현대하이스코, 코프라, 셀트리온, 세종공업, SK C&C, 상신브레이크, 누리플랜, 국순당, 산성피앤씨, 메디프론, 오스코텍, 한올바이오파마, 메디톡스, GS건설, 삼성SDI, 한화케미칼, 삼성중공업, 주성엔지니어링, 파라다이스, 씨젠


[엑스원, X1, 양음선생, 키움증권, 공개방송, 무료방송, 무방, 키워드림론]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