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번이나 깡통찬 개미가 주식고수가 된 진짜 이유는?

지난 5년간 주식투자하면서 두번이나 깡통까지 갔던 K씨가 최근 300%이상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달성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


그가 그 동안 주식투자에 실패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를 보니, 크게 두가지 였다.


첫째는 주식카페에 의존하여 추천종목만 따라서 매매했던게 가장 큰 손실이었다.


정작 본인은 물고기 잡는 방법을 전혀 모르면서, 오직 주식고수가 잡아주는 물고기만 먹으려 했던게 주된 패인이었는데 매수포인트도 잘 모르고 매매했던게 결국 연속 실패한 원인이었던 것이다.


두번째로는 실전고수와 초보자는 완전히 주식차트부터 다르다는 것이었다.


실전투자대회 상위입상자, 주식고수들은 반드시 자기만의 100% 수익을 낼수 있는 독특한 매매기법과 주식차트를 개발해서 가지고 있다 그들은 결코 주식투자에 복잡한 이론을 공부했다기보다, 실전매매에 꼭 필요한 독특한 차트를 개발하여서, 오직 그걸 무기로 기계적인 매매만 잘 할 뿐인 것이다.

 


결국 K씨는 작년 가을 우연히 알게된 놀부투자연구소의 놀부선생이 개발한 상따차트를 설치하고 매매기법을 새롭게 배운 뒤부터 주식인생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하는데 무엇보다 상따차트에는 정확히 매수매도신호가 나오고, 상승구간, 하락구간도 색상으로 실시간 표시되므로, 정확한 매수포인트 잡는데 아주 좋다고 한다.


누가 추천하든지 상따차트로 매수포인트를 잡으니, 이젠 실수없이 안정적이면서 편안하게 연속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이다.


* 상따차트 관련한 참조사이트 (놀부투자연구소카페 http://cafe.daum.net/stock100club)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