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금 5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노려라!

돌리지 않고 쉽게 말하겠다. 엉뚱하게 물린 종목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면 엄청난 수익이 터질 것으로 자신할만한 대형 급등 임박주를 전격 공개한다.


단호하게 말하건데 실적 시즌이 시작된 지금 폭등할 재료가 차고 넘치는 종목이다. 어지간히 자신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하늘이 두쪽나도 홀로 폭등할 수도 있을 강력한 종목이니 꼭 챙겨 들어야 한다.


한번 투자 잘못해 수 개월 이상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반드시 각별하게 챙겨야 한다. 대단한 급등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아무리 뉴스를 많이 본 투자자라도 놀랄만한 메가톤급의 초대형 호재가 있다. 업계는 물론 언론사에서 파악이나 제대로 하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 극비의 보안이 유지된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
 

총 규모만 수 백조원이 넘는 프로젝트로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도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이 시작된다.


놀랍게도 정부에서 공식 승인을 받아 이미 관련 수주를 받은 기업이 천하의 삼성도, 현대도 아닌 동사라는 것이다. 이미 시작된 공급 중 엄청난 호평을 받으면서 대규모 공급시작이 임박한 것으로 파악된다.


경이로운 기술력에 생산 원가를 도저히 타기업이 따라오기 힘들어 해외에서도 경악을 금하지 못하며 주문을 쏟아내고 있다. 이미 극비리에 해외 진출이 확정되어 해외에서 근무할 직원을 선정하고 있는 단계라는 극비 사실도 필자가 알아냈다.


분명히 말하지만, 고작 몇 번의 상한가 혹은 이전 대선 테마주 수준의 급등만 챙기고 매도하면 큰일난다. 정말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한 큰일을 낼 종목이다. 다시는 찾아 오기 힘든 시세를 한번 노려볼만하다.


지금은 개별주 폭등장세다. 그 폭등장에서 엄청난 상승률로 미친 존재감을 보일 이 종목을 빨리 잡아 내기 바란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필자는 이 종목의 차트를 보여주며 엄청난 폭등이 터져 버린 종목임을 자랑할 것이다.


첫째. 깜짝 놀랄만한 대폭등 패턴. 엄청난 시세를 노린 매집의 흔적!


제대로 폭등이 터질 기세다. 개인 물량의 씨를 말려 곧바로 대폭등이 터질 기세다. 두 말할 필요 없다. 불과 이틀 전 폭등 신호까지 발생된 상태다.


둘째. 이미 수주 독점 중! 극비리 해외시장도 진출 성사!


이미 대규모 수주를 독점하는 것은 물론 해외 기업들의 대규모 투자까지도 수주한 상태다. 특히 극비리에 성사시킨 해외 대형 수주 때문에 파견 나갈 직원 선별에 들어간 상태라는 고급 정보를 필자가 파악하고 있다.


셋째. 현재 주가 극도의 저평가. 아무리 급등해도 매도하면 안 된다!


필자가 흥분하는 이유가 있다. 극심한 저평가 상태다. 실적은 물론 최소 자산가치만큼만 올라도 엄청난 시세가 터질 것 같다. 특히 자동차 관련주의 대세 상승이 터진 패턴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고 있다.


필자의 마음이 다급하다. 매수할 여력이 없어도 이 종목에 대한 정보를 챙기기 바란다. 수 년 이내 절대 이런 뻔한 폭등주를 다시는 잡기 힘들 것이다. 빨리 챙겨 가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유진투자증권/하이닉스/현대EP/게임빌/동성하이켐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