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훈남 배우 서지석, ’매니’ 줌마팬 사로잡다
훈남 배우 서지석이 ‘줌마 팬’들을 휘어잡았다. “우리 아들이 아토피가 있어요” “밥을 잘 안 먹는데 어떻하죠?” 훈남 배우 서지석에게 보내는 ‘줌마 팬’들의 댓글이 심상치 않다.

케이블 채널 tvN이 수목 드라마 ’매니’ 방송에 맞춰 진행하고 있는 ‘매니에게 물어봐’ 이벤트가 여성들의 높은 호응을 불러오고 있다. 특히 서지석을 향한 여성팬들의 ‘지석앓이’도 불이 붙고 있는 것. 서지석이 드라마 엔딩에 직접 출연해 시청자들이 올린 육아 사연 중 하나를 골라 매주 해결 방법을 올려주고 있기 때문이다. 서지석은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영상을 통해 직접 시청자들의 육아 고민을 친절하게 해결해 주고 있다.

‘매니에게 물어봐’는 시청자들이 직접 육아에 대한 고민도 올리고 자신만의 육아 방법도 공유하는 이벤트로 ’매니’ 홈페이지(http://www.chtvn.com/DM/manny)에는 벌써 수십건의 의견이 올라오며, 여성시청자들과 공감 모드를 형성하고 있다. 

진짜 ‘남자보모’로 변신한 서지석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나도 이런 매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서지석이 육아정보를 알려주니 쏙쏙 귀에 들어온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정말 필요한 드라마”라는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서지석 역시 “’매니’를 통해 ‘누나 팬’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어 기운이 부쩍부쩍 난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