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대한 급등주의 탄생!” 초대형 호재 노출 전 마지막 매수기회!

지난 주 필자의 추천주는 추천 직후부터 곧바로 급등을 시작해 전부 10% ~ 상한가 파동이 나왔다. 필자를 믿고 매수한 투자자들이 감탄을 하는 이유가 이것이다. 하지만 필자가 걱정이 되는 것은 추천 직후부터 단기 급등 파동이 나오니, 투자자들이 고작 10% ~ 20%의 자잘한 수익에 만족하면서 그 좋은 종목을 매도해 버리면 어쩌나 하는 점이다.


오늘 종목은 기본적으로 100% 시세를 기대하면서 강력한 시세가 임박한 것으로 판단되는 종목이다. 특히 조만간 나올 초대형 호재를 생각하면, 지금이라도 손실을 보고 있는 종목들을 모두 정리해서 곧바로 매수에 들어가야 할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동사의 주가는 그간 업황 부진에 따라 완전히 바닥권에서 조정을 받고 있다. 하지만 동사의 매출 기반을 단숨에 뒤집어 가히 상상할 수 없는 호재가 점차 수면위로 부상하고 있다. 세력들이 이를 기점으로 무차별적인 급등 시세를 준비 중인 상태다.


세력들이 주가를 급등시키기 전에는 항상 급등 조짐을 보이기 마련이다. 필자가 잡아내는 폭등 종목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이런 조짐을 보였고, 지금 이 종목에서 바로 그런 신호들이 연속해서 발생 중에 있다.


특히, 이 종목은 삼성전자에서도 깜짝 놀란 신소재를 개발하면서 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수조 원에 달하는 엄청난 시장이 열리고 있는 것을 비밀리에 알아냈다. 조만간 시장에 터질 재료에 이런 실적 모멘텀까지 가세한다면, 한번 급등을 시작해서 자잘하게 100% 따위의 시세로 절대 끝나지 않는다. 무슨 일이 있어도 매수해야 한다.


동사의 기술력은 이미 삼성전자까지 놀란 신소재 개발 + 자타공인 국내 최고 수준이다.


여기에 본격적인 수십조 원 시장이 풀리기 시작하고, 일본 대지진 이후 글로벌 시장을 90%나 차지했던 물량이 동사로 쏟아질 것이 거의 확실히 된다. 이건 증권사나 경제TV에서도 노출된 적이 거의 없는 완전한 극비 정보다. 더 이상 보안을 위해 말 못한다. 지금 세력들은 미친듯한 매집세를 올리고 있다. 세력들의 매집 단가 수준에 머물러 있는 만큼 지금 한시라도 빨리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 첫째, 이번 주는 100%로 끝나지 않는다! 증시 기록을 다시 쓸 세력들의 야심찬 종목!


지난 주까지 목이 터져라 추천한 종목들이 상한가까지 급등했다. 오늘 종목은 또 한번 필자의 명예를 걸고 강력하게 매수를 부르짖는 종목이다. 단 한번의 파동으로도 수십% 를 급등시키는 초강력 세력들의 입성이 확인됐고, 이제 재료 노출이 얼마 남지 않았다. 증시의 급등 기록을 모조리 갈아치울 초강력 세력들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지금 바로 동참해야만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 둘째, 연속 상한가를 맛보지 못한 사람은 지금이 그 기회다!


필자가 지금 말한 재료가 노출되면 곧바로 상한가까지 급등할 것으로 자신한다. 종목의 족보와 특성이 그렇다. 틈을 주지 않는다. 한번 튀면 곧바로 상한가까지 간다. 필자가 최근 이런 표현한 종목은 모조리 2-3일 안에 상한가로 직행한 것을 직접 겪었을 것이다. 이제 터지기 일보직전으로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잘 알겠지만 점 상으로 갈 종목은 미리 잡지 못하면 매수가 불가능하다.


▶ 셋째, 준비 끝! 기아차 800%를 넘길 유일한 급등 임박주! 터지기만 하면 올해 수익 끝!


이미 선도세력들의 매집에 이어 메이저들까지 최근 가파르게 장내 매수를 통해 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다. 수 개월 전부터 확실하게 급등을 준비해 온 상태로 더 이상 세력들도 누를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즉, 급등 시세가 터지는 추세에 돌입하는 것이다.


기아차의 상승 초기의 형태와 너무나 비슷하다. 오히려 실적 성장성과 극단적으로 저평가 된 주가는 그 이상의 흐름을 넘볼만한 힘을 보여준다. 증권가에 큰 대물이 하나 뜬 것이다. 준비된 급등주를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 1,000%↑ 폭등한 젬백스 능가할 유일한 극비 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086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홈센타, 이화공영, 대유신소재, 유라테크, 큐리어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