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골적인 급등신호 포착, 자동차보다 더 날아간다!

우량주로 여러분이 알고 있는 기업 하나가 동사 때문에 지금 초긴장 상태에 빠졌다. 들으면 깜짝 놀랄 엄청난 종목 정보 하나를 오늘 제시한다.


특히 보유하고 있는 종목이 IT 부품이나 혹 장비주 중이라면 오늘 종목은 세상 없어도 반드시 챙겨야 한다. 자칫 한 종목의 엄청난 성장 때문에 실적이 악화되는 기업이 될 수 있다.


지금 동사는 그야말로 천하무적이다. 제품 만들어내는 족족 세계 최대 매출을 자랑하는 기업이 모조리 사들이고 있다. 특히 업계 내에서는 세계 최초로 극단적으로 원가를 절감되는 제품인 동시에 압도적으로 높은 기능의 제품 출시에 성공하면서 엄청난 광풍이 몰려오고 있다.


최근 1년간 무려 300% 이상의 주가 상승을 보일 정도로 유망주로 기대 받던 종목이 최근 악재 없이 별안간 시세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있다. 업종 내 다른 기업들의 실적도 전면 수정해야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지금 동사 때문에 거의 업계가 초토화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다.


이미 세계적인 기업이 동사의 제품 공장 부근에 생산기지 신설을 결정할 정도로 동사의 제품 확보가 엄청난 화두가 되고 있다.


어설프게 강조하는 종목이 아니다. 이토록 엄청난 기세로 주가 폭등이 전망되는 종목이 고맙게도 현재 주가는 턱없이 낮다. 그야말로 잡으면 큰 돈 된다는 말이 바로 이 종목을 두고 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수 개월째 보유하면서 수익 안 나오는 종목으로 마음 고생할 필요 없다. 재료도 재료거니와 5년간 한번도 빠짐없이 매년 폭증하고 있는 매출과 이익 그리고 업계 전체를 압도하는 재무 구조만 가지고도 동사는 폭등이 가능하다. 여기에 최근 매수세가 제대로 붙어 시세를 시작하려는 강력한 신호까지 잡혔다.


조금 가다가 말 종목이 아니라 그야말로 폭풍급 대시세가 터질 기세다. 거의 무조건이라는 말이 생각난다.


지금 당장이 아니면 잠시 생각할 겨를에 이미 폭등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바로 지금 이 기회를 빨리 살리기 바란다. 절대 과장이 아니다.


[첫째. 업종 전체를 초토화시키고 있다! 강력한 급등 시세 기대!]


세계 최고로 알려진 한 기업의 주가가 하락하길래 이상하다 했다. 바로 동사의 신기술 확보로 거래선이 몰리다 보니 다른 기업들에 파장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지금 엉뚱한 종목에 투자하면 큰일난다. 시장 좋은데 하락하는 종목 갖지 말고 바로 이런 급등주에 투자해야 한다.


[둘째. 매수세 작정하고 붙어 있는 흔적! 노골적인 급등 신호가 터졌다!]


어줍잖은 급등주와 차원이 완전히 다르다. 제대로 된 급등이 터질 기세다. 이미 매집은 한달 전에 끝난 것으로 보인다. 언제 터지나 했더니 최근 강력한 급등 신호가 드디어 나왔다. 간단하게 터지고 말 것이면 말도 안 한다.


그야말로 증시에 폭풍이 될만한 엄청난 종목이다. 반드시 물량 확보해야 할 것 같다. 아무래도 바로 터지려는 것 같다. 바로 당장 말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이화공영/현대위아/웅진케미칼/AD모터스/현대EP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