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문가 3인의 미국부동산 완벽가이드 ‘HELLO! 미국부동산’ 화제
부동산전문가 세 사람이 미국부동산 제도 및 시장, 실제 거래 등 종합 안내서 성격의 ‘HELLO! 미국부동산’이라는 제목의 책을 출간해 화제다.

‘HELLO! 미국부동산’은 미국 부동산 시장의 기본 개념과 자주 쓰이는 용어들을 알기 쉽게 정리하고 글의 전개방식도 일반인의 눈높이에 맞춰 부동산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기본부터 지식을 쌓아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각 미국부동산 설명에 대한 실제 다양한 사례들을 곁들여 독자들이 좀 더 흥미를 갖고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도 눈에 띈다.

‘HELLO! 미국부동산’은 삼성경제연구소를 거쳐 대구대 부동한학과 교수로 재직중인 박원석 교수와 한국경제TV에서 부동산 전문기자로 활동중인 유은길 기자, 그리고 현재 미국에서 부동산 실무와 교육에 종사중인 오성배 미국 중개사 등 세 명이 미국부동산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저서의 필요성을 느껴 의기투합해 탄생하게 됐다.

이들 저자들은 “미국 부동산에 대한 접근은 쉽게, 그러나 내용은 한 발 더 전문적으로 다뤄 미국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있는 투자자들은 물론이고 해외유학이나 이민, 지사 근무를 준비중인 일반시민 그리고 부동산업 및 학계에 종사하는 전문가들 모두 참고할 만한 내용들이 많다”고 밝혔다.

저자들은 이와함께 “혼란한 시장상황속에 다양한 제목의 부동산 관련 소식과 주장들이 인터넷과 뉴스를 장식하는 요즘, 우리나라 부동산 산업의 선진화와 시장의 방향타를 잡는데 좋은 참고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도서출판 (주)푸른길 김선기 대표는 “쏟아져 나오는 정체불명의 부동산 재테크 관련 서적중에서 [HELLO! 미국부동산]은 진정한 재테크에 대한 권위있는 정통 정보는 물론이고 미국에서 부동산 거래를 하고 싶거나 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공부하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안내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