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윤정, 트로트 가수 최초 중국 투어 콘서트
트로트퀸 장윤정이 중국에서 대규모 투어 콘서트를 연다. 트로트 한류에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장윤정이 트로트 가수로는 처음으로 대규모 중국 투어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 오는 6월 12일 중국의 휴양도시 대련에서 시작할 이 콘서트는 대련예술유한공사가 주최하고 라이언스브릿지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것으로 1000석이 넘는 대련인민문화구락부에서 열리며 현지 관계자들과 시민들의 관심으로 공연을 한 달여 앞둔 현재 예매 열기도 뜨겁다.

이번 대규모 중국 투어 콘서트는 대련을 시작으로 북경, 청도, 상해, 광주 등 총 5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차후 지역 공연 기획사와 조율을 통해 더 많은 투어를 준비 중이다.

중국 공연 기획 관계자는 “중국 국민가수 등려군을 연상시키는 장윤정의 음색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가수로 중국에서도 충분히 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기획 이유를 밝혔다.

특히 장윤정의 오리엔탈 선율의 ‘첫사랑’은 중국정서와도 잘 맞아떨어져 중국 투어를 마친 뒤 ‘첫사랑’을 비롯한 다양한 히트곡들을 중국어 버전으로 발매할 예정이며 콘서트를 겸한 여행상품도 준비 중이다.


한편 장윤정은 이번 중국 투어를 떠나기에 앞서 어버이날을 맞아 5월 6일, 7일 이틀간 63컨벤션센터에서 ‘효디너쇼’를 갖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