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충격고백! 깡통계좌에서 3개월 만에 원금회복..

★초특급 수익률 행진!, 이보다 좋을 순 없다.★

그 동안 지수가 상승해도 손실만 보던 개미투자자에게 단비와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연일 폭발적인 수익을 쏟아내며 하루에도 수백 만원씩 수익을 거두고 있는 ‘대박은없다’ 전문가가 엑스원(www.x1.co.kr)에서 무료방송을 진행한다고 한다.

 

<엑스원 증권방송 ‘대박은 없다’ 무료 공개방송 안내>
강사 : 대박은 없다
일시 : 4월 18일 (월)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엑스원 (
http://www.x1.co.kr/live/bestExpertPop.do?analId=144&type=heraldm)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문의전화 : 1644-6977


그는 시초가 매매의 최강자로 9시 장 시작과 함께 급등 수익을 올리는 전문가로 유명하다. 기존 코코 +500%, 아가방컴퍼니 +350%, 화신 +512%, 이오테크닉스 +450%를 놓쳤던 분이라면 이번 무료방송에서 그 수익율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


‘지속적으로 방송을 시청했다는 한 회원은 “눈물이 난다. 몇 년간 혼자 주식 투자하다 깡통도 여러 번 찾지만, 이제 거의 다 복구했다. ‘대박은없다’님 방송을 본다면 제 심정을 이해 할 것이다.”고 울먹였다.


이미 여의도 증권가에서는 ‘대박은없다’ 신드롬이 일어나고 있다. 단기간에 고수익을 내는 경우가 많아 일부 애널리스트도 그 비법을 배우기 위해 방송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초가 매매로 이미 대한민국 증권계를 장악했으며, ELW(워런트) 매매로 하루에도 수십에서 수백만원의 수익을 거두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 재산을 털어 주식투자를 하다 깡통계좌가 됐다는 사람들도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대박은없다’ 전문가를 찾는다. 그만큼 투자자에게 마지막 희망을 주고 있으며 연일 감사의 인사를 듣는다고 한다.


¡æ ‘대박은없다’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x1.co.kr 사이트 접속 후 이용, 문의: 1644-6977


엑스원 관계자는 개인투자자의 원금회복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게 ‘대박은없다’ 전문가의 무료방송을 전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고수익을 거두는 시초가 매매의 극비 전략과, 주식워런트 매매로 하루에도 수백만원의 수익을 올리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순식간에 급등 수익을 올리는 터라, 그의 무료방송이 잡혔다는 소식에 여의도 증권가에선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기관 투자자들도 거대한 자금 흐름이 이어질까 노심초사하는 모습이 역력하며 이번 무료방송을 예의 주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무료방송에서 ‘대박은없다’ 전문가는 인생 최대의 매매 기법을 극비 전수한다고 한다. 꼭 참석해서 인생 마지막 기회를 거머쥐길 바란다.

 

¡Ú증권업계 최고의 권위자 ‘대박은없다.’ 무료방송 참여방법¡Ú
일시 : 4월 18일 (월)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엑스원 (
http://www.x1.co.kr/live/bestExpertPop.do?analId=144&type=heraldm)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AD모터스, 한일사료, 하이닉스, 대유에이텍, 국순당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