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정태, 태연 구하고 ’국민영웅’ 등극?
소녀시대 태연을 극성팬으로부터 구한 개그맨 오정태는 순식간에 ‘국민영웅’이라는 별칭을 하사받았다.

오정태는 17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특설무대에서 열린 ‘엔젤프라이스 뮤직 페스티벌’의 MC를 맡았다. 이날 2부 순서에서 등장한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 공연에서는 갑자기 한 남성 관객이 무대 위로 난입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일순 무대도 객석도 당혹감이 감돌았다. 심지어 이 난데없는 상황에 경호원들은 이 남성을 스태프로 착각했을 정도. 하지만 이 극성팬이 태연의 손을 붙잡고 무대 아래로 내려가려는 상황이 이어지자 태연 역시도 놀란 표정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때 이 광경을 가장 먼저 목도한 소녀시대 멤버 써니와 오정태가 경호원과 스태프를 불러 이 남성을 저지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위험천만한 사고가 될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으나 신중한 대처로 큰 위험은 피할 수 있었다. 이후 태연은 다시 자리로 돌아가 노래를 끝까지 불렀다. 태연과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라기는 했으나 소란을 피운 관객을 선처하기로 했다.

소녀시대의 팬들은 이 같은 위기상황에 재빠른 대처를 할 수 있게 해준 오정태에게 고마운 마음으로 드러내며 ‘국민영웅’이라 부르며 박수를 보내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