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최초 꿈의 최첨단 신소재 개발” 극비 정책 수혜주가 떴다!

▶ 세계 최초 꿈의 신소재 개발+ 자동차 경량화 세계1위 기술 + 정부의 초특급프로젝트 핵심기업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무차별 매집 중인 1급 급등재료주를 또 찾았다! 대박을 터뜨릴 수밖에 없는 급등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춰, 제대로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풍경정화8배↑는 맛 보기에 불과한, 그 이상의 시세를 단번에 뛰어넘는 급등수익을 몽땅 거머쥘 회심의 1급 극비재료주이다. 이런 급등임박주는 절대 개인 투자자들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동사는 전세계 메이저기업이 사활을 걸고 있는 천문학적 미래 신소재시장을 선점할 꿈의 신소재를 세계최초 개발하여 글로벌기업들이 필사적인 러브 콜을 보내고 있어 이런 호재가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면 감당 못할 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더욱 감당 못 할 호재는! 新재생 에너지분야, 미래자동차, 우주항공, 조선, 기계 등 핵심분야에 반드시 들어갈 수밖에 없고, 현 산업구조를 송두리째 뒤바꿔 버릴 미래 신소재 개발호재까지 터져 나오면 이제 세력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급등해버릴 긴장감마저 드는 숨은 흑진주이다.


특히,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선진국가에서 차량경량화에 혈안이 되어있고, 자동차업종의 호황 속에 자동차관련주가 급등하고 있지만, 동사의 차량경량화를 시키는 결정적인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그렇다면 이 재료만으로도 주가가 몇 배 뛸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더욱 까무러칠 사실은! 정부가 국운을 건 신 성장 로드 맵의 핵심주관업체로 제일 먼저 지목되며,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이를 간파한 정부에서 특별법 제정도 모자라 대대적인 국고지원이라는 초대형 재료 하나만 언론에 노출되어도 까무러칠만한 폭등세가 휘몰아 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초대박주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최근 동사의 엄청난 기업가치와 호재에 놀란 세력 성 핫머니까지 급속도로 몰리고 있어 이제 세력들이 작정하고 줄 상한가로 날려 버리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딱 한번 매수로! 고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첫째, 세계 최초 꿈의 신소재 개발! 상상초월의 급등파동 터진다!]


10년 전부터 미래 소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특허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의 가공할 만한 꿈의 신소재출시로 시장을 선점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신 소재개발 호재만으로도 단기 급등하는데, 신재생에너지분야, 미래자동차, 우주항공, 조선, 기계 등에 반드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꿈의 신소재 개발호재라면 향후 주가가 얼마나 폭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둘째, 실적폭증! 그러나, 주가에 전혀 미 반영 되었다!]


전세계 메이저 업체들에게 싹쓸이 제품을 공급하며, 실적 폭증하였다. 생산시설을 24시간 풀가동하여도 폭주하는 주문을 따라잡지 못해 대규모 신 공장을 지을 수밖에 없는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셋째, 차량경량화 급등 1순위 핵심기업! 2011년 최고의 정책 급등주!]


정부뿐 아니라 향후 수 십 년간 차기 정부까지 대한민국 新 성장 동력사업의 최고 수혜주로 혜성처럼 떠오를 기업이다. 전세계가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선진국가에서 차량경량화에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에서 이와 관련된 종목들이 급등하고 있지만, 차량경량화를 시키는 결정적인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넷째, 급등랠리 향한 핫머니 무차별 매집! ‘망설이는 순간’초대박주 또 놓친다!]


정말 시간이 없다!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핫머니가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유입되어 거대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제대로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세계 최초 꿈의 신소재 개발 + 자동차 경량화 세계1위 기술 + 정부의 초특급프로젝트 핵심기업” 등 특급호재를 감안하면 10년 만에 한번 볼까 말까 한 초 대박주로써, 이 종목 놓치면 두고두고 아쉬워 잠 못 이룰 것이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오늘의 추천주★ 종잣돈1천 만원, 10억으로 불려줄 상위1% 극비 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05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삼목정공, 홈센타, 유라테크, 한일이화, 넥센타이어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