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승아, 첫 라디오 출연...DJ 정엽과 ’다정’ 인증샷
윤승아가 처음으로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후 DJ 정엽과 인증샷까지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으로 대세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윤승아가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귀를 사로 잡았다.

윤승아는 지난 13일 밤 MBC 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기획 특집 코너인 ‘여배우들’에 출연해 평소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 주던 모습이 아닌 보다 소탈하고 진솔한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윤승아는 얼마 전 평소 팬이던 정엽에게 싸인을 받으러 갔던 이야기, 윤승아에 관련된 키워드인 동안외모, 하의 실종 창시자, 순정만화 여주인공 같은 외모, CF계의 블루칩 등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시종일관 즐거운 웃음과 함께 나눴다.

윤승아의 노래실력도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됏다. 윤승아는 현재 출연하고 있는 시트콤 ‘몽땅 내사랑’의 주제곡을 잠깐 부르기도 하고 Bruno Mars의 ’just the way you are’, the xx의 ’islands’ 등 평소 윤승아의 애청곡을 함께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어 그 동안 공공연하게 팬임을 밝혀 온 ‘원빈앓이’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더불어 정엽의 배려로 원빈에게 음성편지를 전한 윤승아는 언젠가 꼭 원빈과 함께 한 작품에서 만나고 싶은 열망을 들려 줬다. 방송이 끝난 후 윤승아는 정엽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첫 라디오 출연을 기념하기도 했다.



윤승아의 깜짝 출연에 청취자들은 “정말 윤승아? 동안 외모에 목소리까지 너무 귀엽다”, “TV에서만 보다가 라디오에서 만나니 무척 반갑다”, “평소 보여지는 모습처럼 웃는 목소리가 너무 해맑다”며 반색을 표했다.

첫 라디오에 출연한 윤승아는 “라디오는 처음이라 벌써부터 긴장이 많이 되기도 했지만 정엽 오빠가 너무 편하게 이끌어 주셔서 무척 즐거운 시간이었다. 한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다. 무엇보다 색다른 경험이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