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주 K.R.Y.의 ’슈퍼스타K3’ 주제곡...15일 전격 공개
슈퍼주니어 발라드 유닛, 슈퍼주니어- K.R.Y.가 부른 슈퍼스타K3 주제곡 ’FLY(플라이)’가 15일 자정 엠넷닷컴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K.R.Y.가 불러 음원 공개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슈퍼스타K3 주제곡 ‘플라이’는 백지영의 ‘사랑 안해’, 쥬얼리의 ‘원 모어 타임’ 등 수 많은 인기 곡을 만들어 낸 히트 곡 제조기 ‘박근태’의 작품으로 친근한 멜로디와 경쾌한 락 사운드, 거기에 웅장함이 느껴지는 오케스트라의 이색 조화가 인상적인 곡. 노래를 듣고 있으면 신나는 축제의 현장에 온 듯 생기있고 통통 튀는 발랄함이 슈퍼스타K를 통해 꿈을 이룬 많은 사람들의 벅찬 희망이 느껴진다. 가사 역시 대한민국 음악 축제를 표방하고 있는 슈퍼스타K 개최 취지를 담아, 소중하게 간직해 온 꿈을 향해 달려가라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슈퍼주니어-K.R.Y.는 “이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힘과 용기를 드릴 수 있겠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준비했다. 우리의 노래를 통해 실제 많은 분들이 용기를 내서 이번 오디션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3는 오디션 접수 시작(3월 10일 자정) 한 달여 만에 응시자 120만 명을 넘기는 등 대한민국 전 국민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스타K3 ARS와 UCC를 통한 1차 예선 응모는 6월28일까지 진행되며, 1차 예선 합격자는 4월24일 부산 예선을 시작으로 7월 3일 서울 예선까지 국내 총 8개 지역 중 선택해 오디션을 치르게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